내가 고2거든 근데 저번에 어떤분이 번호물어보셨단말이야 근데 대학생같아보여서 당황해서 머뭇머뭇하면서 제가학생이라서 좀어리다고 얘기를했어 근데 몇살이녜서 고2라고하니까 3살차이밖에안난다고 막그러셨는데 나는 대학생은 어른이고그래서 3살차이라고만하면 벌로안나보이는데 뭔가아무튼 그래서 결국에 번호를 안줬거든 근데 대학생은 고딩이여도 막 3살차이 이렇게생각해서 별로 안어려보여..?
| 이 글은 10년 전 (2016/2/15) 게시물이에요 |
|
내가 고2거든 근데 저번에 어떤분이 번호물어보셨단말이야 근데 대학생같아보여서 당황해서 머뭇머뭇하면서 제가학생이라서 좀어리다고 얘기를했어 근데 몇살이녜서 고2라고하니까 3살차이밖에안난다고 막그러셨는데 나는 대학생은 어른이고그래서 3살차이라고만하면 벌로안나보이는데 뭔가아무튼 그래서 결국에 번호를 안줬거든 근데 대학생은 고딩이여도 막 3살차이 이렇게생각해서 별로 안어려보여..?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