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어릴때엄청못생겼었어 옷도못입고 .. 머리올빽으로묶고눈작게뜨고옷진짜아무거나 지이인짜아무거나입고소심하고 낯엄청가리고 .. 그랬었는데 어느날내가배고파서분식집을갔는데중학교끝나는시간이여서 언니오빠들이바글바글했었음 그래서 우와무섭다 ..하고멀찍이서사람들다갈때까지기다리는데어떤오빠가언니랑투닥거리다가나삿대질하면서 야 너쟤닮음ㅋㅋㅋㅋㅋ 하고언니는빡돌아서 뭐 ???하고막퍽퍽때리고 주변에서야좀심했다 ㅋㅋ하면서웃고 나그때충격먹ㅇㅓ서집가서울었었음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 진짜뜬금없이생각났다 아무한테도말한적없는데말하니까속이시원해.. 뻥뚫렸당 휴 이제지금은좀꾸미고해서이쁘단소리듣는데이쁘단소리들을때마다이거생각나 히힉..

인스티즈앱
와 안재현 이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