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력 4월 20일이 곡우인데
그날 단비가 내리면 그해 풍년이래ㅎ 내가 딱 4월 20일 4시 20분에 태어난 단비예오=♡=/ 이름은 무난한데 태어난 시기가 적절했던 케이스☆ 큰아빠가 이름 지어주신건데 일부러 맞추신건 아니랭!| 이 글은 10년 전 (2016/2/15) 게시물이에요 |
|
양력 4월 20일이 곡우인데 그날 단비가 내리면 그해 풍년이래ㅎ 내가 딱 4월 20일 4시 20분에 태어난 단비예오=♡=/ 이름은 무난한데 태어난 시기가 적절했던 케이스☆ 큰아빠가 이름 지어주신건데 일부러 맞추신건 아니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