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공구를 연 사람인데 이미 사람 수 대로 주문은 다 끝났고 아직 입금 못 한사람들한테 입금 기한 지켜달라고 오늘 답글 달았거든??근데 어떤 한 분이 이미 딴거 샀다고 못사겠다는 식으로 말하는데 어떡해야해...?
| 이 글은 10년 전 (2016/3/07) 게시물이에요 |
|
내가 공구를 연 사람인데 이미 사람 수 대로 주문은 다 끝났고 아직 입금 못 한사람들한테 입금 기한 지켜달라고 오늘 답글 달았거든??근데 어떤 한 분이 이미 딴거 샀다고 못사겠다는 식으로 말하는데 어떡해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