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4557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
이 글은 10년 전 (2016/4/13) 게시물이에요
그런거녀ㅠㅍ?
대표 사진
익인2
우유(특히 찬우유)먹으면 변통에 좋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만 우유보다 중요한건 고섬유질식사랑 수분섭취 많이하는거임. 고섬유소 식사하면서 수분섭취량은 줄어들면 오히려 더 변비가 심해지니까 주의하고. 그럼 임상영양학 배우는 식영쟁이는 20000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 많이먹고 우유도 먹으라구?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우유는 변비에 좋고! 우유보다 좋은게 고섬유소 식사라구.. 고섬유소 식사할땐 수분 많이 섭취해야함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유 안맞으면 소화 잘 안됨 사람마다 달라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월드컵 매매법 간다
9:18 l 조회 5
아무 감정없는 사친한테 '웅' 써?1
9:18 l 조회 8
하닉 250까지 몇번 더 떨어질까?2
9:18 l 조회 17
다들 솔직하게 이번년도 주식 수익금액 적고가자 💵3
9:18 l 조회 10
다들 주식하면 언제 팔자 주의야? 1
9:17 l 조회 16
회사에서 당일 금식하고 건강검진하면서 폐활량 검사했더니 할머니 보다 못나왔대 ㅋ..1
9:17 l 조회 5
아침부터 프린트 500장 했더니 더워죽겠다
9:17 l 조회 6
아 고양이 방구꼈다
9:17 l 조회 6
나 욕심크게 안낼래 걍 음식사먹을돈만 벌면 될듯6
9:16 l 조회 20
고민(성고민X) 고딩친구가 모청이라도 줄줄 알았는데 안줌 3
9:16 l 조회 10
하닉 젤 부러운 사람
9:16 l 조회 43
한양대 졸업생이나 재학생 익들 있어?🙏
9:16 l 조회 13
생리만 하면 똥꼬가 찌릿함1
9:15 l 조회 17
솔탑투 지금 27500원인데 들어가도 괜찮나? 7
9:15 l 조회 37
뜬금없고 진짜 더러운얘기긴한데 얘들아2
9:15 l 조회 29
대전시 재정 파산 위기라던데
9:15 l 조회 25
현2030 세대가 역사상 최고의 꿀세대 아님???3
9:14 l 조회 49
왕십리,상왕십리,신설동 사는 익들아1
9:14 l 조회 16
미국 우주 이 색기를 진짜 패야됨3
9:14 l 조회 23
마이크론 실적발표와 하이닉스 요약1
9:14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