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사람 있나? 워낙 철벽이라 오는인연 다 막고 가는 인연 떠밀었는데 대학 가서도 남친 안사귀고 혼자 살고싶음 데이트폭력 이런것도 너무 많이봤고 ㅅㄹㄴ이런거때문에 남자때문에 데이기 싫고 나하고싶은 일 평생하면서 혼자 살고싶음 이런거보면 나 무성애자같기도...
| 이 글은 10년 전 (2016/5/14) 게시물이에요 |
|
이런 사람 있나? 워낙 철벽이라 오는인연 다 막고 가는 인연 떠밀었는데 대학 가서도 남친 안사귀고 혼자 살고싶음 데이트폭력 이런것도 너무 많이봤고 ㅅㄹㄴ이런거때문에 남자때문에 데이기 싫고 나하고싶은 일 평생하면서 혼자 살고싶음 이런거보면 나 무성애자같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