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다니는 무리가 있는데 난 다친하다고생각하거든 근데 그중 몇몇은 내가다가가는편이지만 내가 안다가가도 오고 챙기고하잖아 근데 얘는 내가 먼저말걸거나 장난쳐야 말하고 전혀 다가오지않음 그렇게 느낀게몇일전이라서 오늘도 먼저말안걸고 걍있었는데 말 끝까지안걸음.. 난 걍 이것밖에안되는우정이였나. 다른애들한테도그러면 그냥 아 쟤성격이겠구나하겠는데 나한테만 그럼 .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우리가 다니는 무리가 있는데 난 다친하다고생각하거든 근데 그중 몇몇은 내가다가가는편이지만 내가 안다가가도 오고 챙기고하잖아 근데 얘는 내가 먼저말걸거나 장난쳐야 말하고 전혀 다가오지않음 그렇게 느낀게몇일전이라서 오늘도 먼저말안걸고 걍있었는데 말 끝까지안걸음.. 난 걍 이것밖에안되는우정이였나. 다른애들한테도그러면 그냥 아 쟤성격이겠구나하겠는데 나한테만 그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