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790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공부는 전교1등 3년동안 반 1등

운동은 어렸을적 축구도대회1등, 마라톤 7등 유연성1등 윗몸일으키기1등 등/ 헬스,요가,플라잉요가,킥복싱,축구 등

음악은 어렸을때 곡도 만들어보고 악기는 피아노,드럼,기타 가능하고 전교생 앞에서 밴드부할때 드럼도치고 옛날엔 노래도 불러봤어

한때 정말 춤이 좋아서 댄서가 꿈이였던 적도 있고 누가 물어보면 아닌 척 하지만 남자한테 인기 많다 ! 항상 내가 원하던 사람이랑 연락하고 사귀기까지 해

 

엄마가 하는 말, "할 줄 아는거 많으면 밥 벌어먹기 힘들다"

친구들은 자존감깎인다 등등 부터 공부 잘한다 같은걸로 왕따도 당해봤지만

난 내 삶에 만족하고 다음생에도 내 얼굴 내 몸 내 능력으로 다시 태어나고 싶다

지금 남친은 고등학교부터 인서울 대학말고도 대기업 강의까지 나가는 사람인데 나보고 "너만큼 모든걸 잘하진 않아" 라면서 자신감 없어함

 

그래서 자랑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다가 풀어놓는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욜~~ 다재다능하고 자존감도 높은 것 같아.. 쓰니를 닮아가려고 노력할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크으...쓰니대박이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부럽다...난하나도잘하는게없고이쁘지도않고근데그렇다고쓰니보고상대적박탈감그런건안느끼니까미안해하지않아도돼! 그냥저렇게완벽한사람이있구나하고신기하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모든 것이 완벽한 사람은 없는 거 같아!!
내 단점은 눈물이 너무 많고 감성적이고, 욱할때도 많아, 부끄러움이 많아서 인사를 못하는 경우도 허다하고 그리고 숫자에 정말정말 약한편이야
그리고 ㅋㅋ 잘 넘어져 ㅋㅋㅋㅋ 굳이 내 실제 주변사람들한테는 말 하지않지만 난 평발이거든!!! 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도 장점이 되게 많을 거야 ㅎㅎ 잘하는거 많을거야! 뭐 친구얘기를 잘 들어준다던지, 어떤 면에서 섬세하다던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멋있어!!!부럽다 나도 다 잘하고싶다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전 반차 급하게 올려야되는데 이거 tmi 같아?
1:37 l 조회 1
월급일 언제와
1:37 l 조회 1
방구 빡! 뀌었는데 설사 한조각 튀어나옴
1:37 l 조회 1
20대에 3살 차이면 큰거같아….❓❓❓2
1:35 l 조회 13
아따 이번학기 학고 거의 확정이다ㅋㅋㅋㅋㅋㅋ
1:35 l 조회 9
알바 3개월 됐는데 이번 달까지만 한다 해도1
1:35 l 조회 9
한국인이 좋아하는 청순은 어디에 더 가까울까6
1:34 l 조회 27
Ha 뭣됐다 자취방 바선생 나옴1
1:34 l 조회 15
이거 뒷말 나올까 익들이면 어케해?1
1:33 l 조회 15
법률사무원 혹시 학벌 중요하니..?
1:33 l 조회 7
살아가는데 가족만 있어도 될것같아? 3
1:33 l 조회 10
여자들 중에 이런 가벼운 관계 한번도 안 해본 여자는 진짜 드문가?3
1:33 l 조회 21
이시간에 치킨 시킨 내가 승자 맞지?
1:33 l 조회 9
너넨 이민 갈 수 있으면 가구싶어?2
1:33 l 조회 12
중고딩때 왕따시키고 놀던애 성인되서도 똑같더라
1:33 l 조회 7
학원데스크알바 해본 익들 있어?
1:33 l 조회 6
23살 28살 연애 어케 생각함?3
1:32 l 조회 20
웨이브 쓰는익들 돈안아까움?2
1:32 l 조회 19
샌디도 분명 250이였는데 ㅋㅋㅋ 지금 350됨
1:31 l 조회 21
남자친구 살 20키로 찌면 헤어질거야?4
1:31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