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는 전교1등 3년동안 반 1등
운동은 어렸을적 축구도대회1등, 마라톤 7등 유연성1등 윗몸일으키기1등 등/ 헬스,요가,플라잉요가,킥복싱,축구 등
음악은 어렸을때 곡도 만들어보고 악기는 피아노,드럼,기타 가능하고 전교생 앞에서 밴드부할때 드럼도치고 옛날엔 노래도 불러봤어
한때 정말 춤이 좋아서 댄서가 꿈이였던 적도 있고 누가 물어보면 아닌 척 하지만 남자한테 인기 많다 ! 항상 내가 원하던 사람이랑 연락하고 사귀기까지 해
엄마가 하는 말, "할 줄 아는거 많으면 밥 벌어먹기 힘들다"
친구들은 자존감깎인다 등등 부터 공부 잘한다 같은걸로 왕따도 당해봤지만
난 내 삶에 만족하고 다음생에도 내 얼굴 내 몸 내 능력으로 다시 태어나고 싶다
지금 남친은 고등학교부터 인서울 대학말고도 대기업 강의까지 나가는 사람인데 나보고 "너만큼 모든걸 잘하진 않아" 라면서 자신감 없어함
그래서 자랑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다가 풀어놓는다ㅠㅠ

인스티즈앱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