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790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공부는 전교1등 3년동안 반 1등

운동은 어렸을적 축구도대회1등, 마라톤 7등 유연성1등 윗몸일으키기1등 등/ 헬스,요가,플라잉요가,킥복싱,축구 등

음악은 어렸을때 곡도 만들어보고 악기는 피아노,드럼,기타 가능하고 전교생 앞에서 밴드부할때 드럼도치고 옛날엔 노래도 불러봤어

한때 정말 춤이 좋아서 댄서가 꿈이였던 적도 있고 누가 물어보면 아닌 척 하지만 남자한테 인기 많다 ! 항상 내가 원하던 사람이랑 연락하고 사귀기까지 해

 

엄마가 하는 말, "할 줄 아는거 많으면 밥 벌어먹기 힘들다"

친구들은 자존감깎인다 등등 부터 공부 잘한다 같은걸로 왕따도 당해봤지만

난 내 삶에 만족하고 다음생에도 내 얼굴 내 몸 내 능력으로 다시 태어나고 싶다

지금 남친은 고등학교부터 인서울 대학말고도 대기업 강의까지 나가는 사람인데 나보고 "너만큼 모든걸 잘하진 않아" 라면서 자신감 없어함

 

그래서 자랑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다가 풀어놓는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욜~~ 다재다능하고 자존감도 높은 것 같아.. 쓰니를 닮아가려고 노력할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크으...쓰니대박이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부럽다...난하나도잘하는게없고이쁘지도않고근데그렇다고쓰니보고상대적박탈감그런건안느끼니까미안해하지않아도돼! 그냥저렇게완벽한사람이있구나하고신기하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모든 것이 완벽한 사람은 없는 거 같아!!
내 단점은 눈물이 너무 많고 감성적이고, 욱할때도 많아, 부끄러움이 많아서 인사를 못하는 경우도 허다하고 그리고 숫자에 정말정말 약한편이야
그리고 ㅋㅋ 잘 넘어져 ㅋㅋㅋㅋ 굳이 내 실제 주변사람들한테는 말 하지않지만 난 평발이거든!!! 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도 장점이 되게 많을 거야 ㅎㅎ 잘하는거 많을거야! 뭐 친구얘기를 잘 들어준다던지, 어떤 면에서 섬세하다던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멋있어!!!부럽다 나도 다 잘하고싶다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말랑이 장사 왜 이렇게 잘됨??
0:15 l 조회 1
디시인사이드랑 에리아도 일베급 사이트 아니야?
0:14 l 조회 1
유튭 보는데 푸바오가 진짜 예쁘게 생기긴했다
0:14 l 조회 1
하닉 대부분 벌어봤자 몇천 벌었다는 말이 몇천을 깎아내리는게 아니라
0:14 l 조회 2
나 첫취업하고 2000만원 모았는데 엄마 임플란트에 다 투자함
0:14 l 조회 3
너네 산부인과 의사 말이 맞는거같아? 탐폰
0:14 l 조회 2
연봉 사천받고 칼퇴 못하는 회사 다니다가 이직해서 3천중반받거든?
0:14 l 조회 5
나 성소수자라 어쩔 수 없이 한국 저출산에 기여할것 같거든??3
0:14 l 조회 8
근데 소개는 어떻게 받게 되는거지
0:14 l 조회 3
얘들아 디카 추천하주라 여행+ 일상옹
0:14 l 조회 4
30대 초반이면 보통 얼마정도 모아.?
0:13 l 조회 3
내가 예전에 짝사랑 하던 오빠 애기 낳았네...
0:13 l 조회 8
가다실 3회 50만원이면 괜찮지???
0:13 l 조회 4
내 ㄴㅏ이 29살. 1
0:13 l 조회 12
인생 망한 것 같음2
0:13 l 조회 15
친구 카톡말투 애기어..? 심하게 쓰면 왤케 카톡올때마다 짜증나지
0:13 l 조회 5
인스타 스토리 인사이트 잘 아는사람!
0:12 l 조회 12
샌디스크 1주를 3일 전에 샀는데 65만원을 먹여준다
0:12 l 조회 10
도약 미래 갈아타는 거 봐줄 익 ㅠㅠ
0:12 l 조회 4
아니 그냥 주말에 시작하면 돾잖어
0:1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