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는 전교1등 3년동안 반 1등
운동은 어렸을적 축구도대회1등, 마라톤 7등 유연성1등 윗몸일으키기1등 등/ 헬스,요가,플라잉요가,킥복싱,축구 등
음악은 어렸을때 곡도 만들어보고 악기는 피아노,드럼,기타 가능하고 전교생 앞에서 밴드부할때 드럼도치고 옛날엔 노래도 불러봤어
한때 정말 춤이 좋아서 댄서가 꿈이였던 적도 있고 누가 물어보면 아닌 척 하지만 남자한테 인기 많다 ! 항상 내가 원하던 사람이랑 연락하고 사귀기까지 해
엄마가 하는 말, "할 줄 아는거 많으면 밥 벌어먹기 힘들다"
친구들은 자존감깎인다 등등 부터 공부 잘한다 같은걸로 왕따도 당해봤지만
난 내 삶에 만족하고 다음생에도 내 얼굴 내 몸 내 능력으로 다시 태어나고 싶다
지금 남친은 고등학교부터 인서울 대학말고도 대기업 강의까지 나가는 사람인데 나보고 "너만큼 모든걸 잘하진 않아" 라면서 자신감 없어함
그래서 자랑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다가 풀어놓는다ㅠㅠ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