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만취하면 사람들한테 죽여줄까? 나좀 죽여줘 이렇게 말함 그리고 엄청 사나워져 눈빛에 독기가 가득하게.. 물론 기억은 잘 안나고 들은것에 의하면 그래 근데 나 술 안먹고 정상일때도 혼자 있을 때 혼잣말로 죽이고싶다.. 죽고싶다.. 이런말 자주 내뱉거든 무의식적으로 그러는건 아니고 저렇게 말하고 싶을 때가 있음 이거 심각한거지...? 나 왜 이지경까지 왔지 지금은 사랑이랑 관심도 나름 받고 있는데..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나 만취하면 사람들한테 죽여줄까? 나좀 죽여줘 이렇게 말함 그리고 엄청 사나워져 눈빛에 독기가 가득하게.. 물론 기억은 잘 안나고 들은것에 의하면 그래 근데 나 술 안먹고 정상일때도 혼자 있을 때 혼잣말로 죽이고싶다.. 죽고싶다.. 이런말 자주 내뱉거든 무의식적으로 그러는건 아니고 저렇게 말하고 싶을 때가 있음 이거 심각한거지...? 나 왜 이지경까지 왔지 지금은 사랑이랑 관심도 나름 받고 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