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보다 힘들게 사는 사람 많다고할때임 힘들어서 진짜 안되겠다 싶어서 얘기했는데 반응 이러면 진짜 부정적이게들림 그사람 입장에선 진짜 좋게말하는것같지만 진짜 그때는 사람이 부정적인 생각이 가득해서 대부분"뭐 그까짓거때문에 힘들어함?어이없네"로 들어 힘든건 난데 다른사람이랑 얼마나 힘든지 재는거 자체가 진짜 독임...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너보다 힘들게 사는 사람 많다고할때임 힘들어서 진짜 안되겠다 싶어서 얘기했는데 반응 이러면 진짜 부정적이게들림 그사람 입장에선 진짜 좋게말하는것같지만 진짜 그때는 사람이 부정적인 생각이 가득해서 대부분"뭐 그까짓거때문에 힘들어함?어이없네"로 들어 힘든건 난데 다른사람이랑 얼마나 힘든지 재는거 자체가 진짜 독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