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지금은 아니지만 내가 다른 남자애나 내 친구들이랑 놀고 있으면 내가 의식은 안하지만 쳬다보는겢느껴진다 왜ㅡ러지 내가 넘 시끄럽나^^.. 내가 좋아했던걸 알고 있었기는힌데 큽 남자란 어려운것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물론 지금은 아니지만 내가 다른 남자애나 내 친구들이랑 놀고 있으면 내가 의식은 안하지만 쳬다보는겢느껴진다 왜ㅡ러지 내가 넘 시끄럽나^^.. 내가 좋아했던걸 알고 있었기는힌데 큽 남자란 어려운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