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들은건데 예전에 소트니코바 금메달 땄을 때 한국 난리났었잖아 푸틴욕도 많았고 그럴 때 갑자기 러시아에서 전투기? 한 대 계속 우리나라 상공에 빙빙돌고 우리가 철수해라 철수해라 해도 계속 돌다가 갔었다던데 경고메시지였나 진짜 이랬음?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나도 들은건데 예전에 소트니코바 금메달 땄을 때 한국 난리났었잖아 푸틴욕도 많았고 그럴 때 갑자기 러시아에서 전투기? 한 대 계속 우리나라 상공에 빙빙돌고 우리가 철수해라 철수해라 해도 계속 돌다가 갔었다던데 경고메시지였나 진짜 이랬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