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에서 소리가 너무 잘 들려 배고플때도 그러고 배안고픎댜도 그러고 그냥 움직였을뿐인데 소리가 날때도 있고 가만히 있는데 날때도 있어 근데 소리가 너무 잘들려 주변사람들이 들을 수 있을만큼 어떻게 하면 소리가 안날까?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배에서 소리가 너무 잘 들려 배고플때도 그러고 배안고픎댜도 그러고 그냥 움직였을뿐인데 소리가 날때도 있고 가만히 있는데 날때도 있어 근데 소리가 너무 잘들려 주변사람들이 들을 수 있을만큼 어떻게 하면 소리가 안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