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2460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4
이 글은 10년 전 (2016/6/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1=짝녀 

2=짝녀의 짝녀 

 

1이 우리반에 자기 최애가 있다는거야 (1과 2와 나는 다 같은반) 

누군진 정확히 안말했는데 1이 젛아하는 티를 많이 내는 편이라 2가 누군지 딱 보여ㅠㅠ 1도 이성에 가까운 바이거든..근데 1이 2를 진짜 진심으로 사랑으로써 좋아하는건지 아니면 그냥 좋아하는 건지는 잘 모르겠다ㅠㅠㅠ 

어쨋든 1이 2한테 좋아하는 티 낼때마디 너무 쫌 그래  

예를들면 난 1이랑 길 같이 걷고싶어서 걸음을 늦췄는데 뒤 돌아보니까 1이 2한테 웃어주면서 같이 걷고있는거 볼때..? 그리고 나도 1이랑 같이 앉고싶은데 1이 내 옆자리는 2라면서 오지 말라고 할때..ㅎ.. 

 

그럴때마다 너무 아프고 싫어서 그만 좋아하고 싶은데 사람 마음이 그게 안되는게 더 슬프고ㅠㅠㅠ2가 너무 부럽고ㅠㅠ
대표 사진
우동1
헐 ㅠㅠㅠㅠㅠㅠㅠ진짜 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무 예쁘다
2:38 l 조회 413
좋아하다가 관계 깨지고 다시 친구로 지내게 될 수도 있어?1
2:10 l 조회 177
나이차가 많네1
2:09 l 조회 172
보고싶다
1:29 l 조회 366
1
1:15 l 조회 318
이건 나 안 좋아하는거지?
0:52 l 조회 316
화났었어??
0:43 l 조회 73
와 확실해졌다 2
0:06 l 조회 235
우리7
06.27 23:40 l 조회 867 l 추천 1
왜 언니는 맨날
06.27 23:06 l 조회 110
너무 귀여우셔3
06.27 20:37 l 조회 1737
말하고 싶은데5
06.27 20:26 l 조회 1631
아 너무 힘드네14
06.27 19:21 l 조회 2056
우울하다4
06.27 18:56 l 조회 1082
가끔 상대가 남자고
06.27 18:02 l 조회 703
연옌들 18살차도 만나는데 9살이 대수야? 언니 사랑해6
06.27 09:42 l 조회 520 l 추천 1
언니 좋아해요ㅠ2
06.27 02:46 l 조회 1376
ㅅ ㅑㅇ년4
06.27 02:39 l 조회 1436
짝녀 뼈테론줄 알았는데3
06.27 02:38 l 조회 1513 l 추천 1
썸남이 트랜스남성 같은데11
06.27 01:38 l 조회 424


12345678910다음
동성(女) 사랑
일상
이슈
연예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