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3027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0
이 글은 10년 전 (2016/6/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같은반에 밥고 같이먹고 걍 같이다니는 애가있는데 얘가 엄청 기분파야 자기 기분안좋으면 말 일부로 씹고 대꾸인하고 그래 근데 또 지기분좋아지면 말걸고 그래서 걍 참고있었는데 어제 내가 이름부르면서 불렀는데 대꾸도 안하는거야 쳐다도 안봤어 ㅋㅋㅋ그래서 짜증나서 오늘까지 걔랑 말 안하고있거든?ㅠ근데 솔직히 같이 노는애들도 불편해질거같고 그래서 계속 말 안걸어야할지 아님 오늘 카톡으로 얘기해볼지 고민이야...만나서얘기하면 뺨때릴거같아서 못할거같아 ㅠㅠㅠㅠㅠ어떡하지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뺨은 때리지 말고..
사실 내 친구도 고3때 이걸로 진짜 죽고싶다고 생각한 애 있었는데
그런 친구들은 말 해도 모르더라구...거의 대부분이..
그냥 무시하고 내 할거 하면 돼 솔직히 고3때 으쌰으쌰해봤자 하는 사람만 힘빠져
일단 마이웨이ㄱㄱ 고3땐 다 예민하고 그러니까 알게모르게 서로서로 그런 감정들이 쌓였을거야 걱정하지말고
마이웨이ㄱㄱ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히 얘기해봤자 소용없겠지....?ㅠㅠㅠㅠㅠㅠㅠ스트레스다진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부정적으로 말하는 건 아니고 솔직히 고3때 친구일로 스트레스 받아서 좋게 푸는 경우 거의 못보기도 했고 쓰니 친구같은 경우도 진짜 똑같은 친구 나도 고3때 있었는데
그냥 무시가 답. 그 중에서 성격 비슷한 애들끼리 몰리게 돼있어 걱정하지말고 대학가면 또 그런거 풀리고 다시 연락 오니까 일단 쓰니 할 거 해 너무 신경쓰지 말구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완전 마이웨이 해야겠다 ㅠㅠㅠ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생이 많다..ㅠㅠ 고3이라 그래
대한민국 고3은 아프니까 청춘이야 정말루 후회하지 않게 잘 하자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취업 고민이 있어ㅠㅠ 8
06.27 01:41 l 조회 15
생일선물 어떻게 받아야될까 조언 좀 부탁해
06.26 21:45 l 조회 5
성인되어서 수두 걸려본익 있어?
06.25 22:36 l 조회 47
고딩친구가 모청이라도 줄줄 알았는데 안줌 6
06.25 09:16 l 조회 112
외모정병글 개개개싫어하는데 혹시라도 극복한 사람이 있다면 조언 얻고 싶어 1
06.24 22:27 l 조회 24
회사에서 일정 정할때 계속 머뭇거리는 사람 나만 짜증나나
06.24 19:57 l 조회 46
3개월 인턴 하고 정규직 전환 꺼려지는데 배부른 소리일까?
06.24 07:36 l 조회 84
부모랑 얘기하몀 답답해;;2
06.23 09:21 l 조회 83
공시 교행직 점수 이렇게 받았는데 일년 더 하면 가능일까?18
06.20 23:13 l 조회 213
이마가 긴데 사각턱 때문에
06.20 00:48 l 조회 86
심리상담 부당한 일 당해도 할말 못하는건 어떻게 고쳐야할까4
06.18 21:15 l 조회 111
직장 제가 잘못한건지 궁금해서 글 써봅니다
06.18 13:55 l 조회 139
다음 생이 있다면
06.18 12:38 l 조회 82
주식 시드머니 얼마정도 필요해?12
06.18 11:17 l 조회 373
겹치는 친구들 있을 때 한 친구랑만 멀어지는 법
06.17 19:58 l 조회 72
도와줘 입사일주일만에 퇴사각오하고 3
06.17 18:46 l 조회 129
컴활자격증 딴 사람 있어?1
06.16 23:23 l 조회 107
심리상담 우리엄마가 조현병인데 내가 죽고싶어...3
06.16 12:09 l 조회 213
남의 집 기둥은 빼오는거 아니라고 하잖아8
06.16 00:03 l 조회 247
취준익인데 사무직 계속 도전할지 서비스직갈지...4
06.12 15:05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고민(성고민X)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