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4208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82
이 글은 9년 전 (2016/6/26) 게시물이에요

여자고 지금 스물두살

자기가 만난다는데 뭐라하는거 주제넘게 보일수도 있지만

아니 그래도 상대가 미자... 고3도 아니고 고1..

아.. 내가 보수파라 그런가 아...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뭐라곤 못 하겠다만 나는 그렇게 못 할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이해가 안되는건 아니었구나...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고1은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고1은 애긴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그러니까... 걔가 좋다니 뭐라 할말은 없는데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자라 좀 그렇지 않나 ㅠㅠㅠ 고1이면 한참 공부할 나인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너 그애가 남자로 보이긴 해..? 그러니까
남자로 보이니까 사귀지.. 그럼
아...그렇지....응...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0살 25살이랑 17 22살은 갭이 큰데 ㅠㅠㅠ뭐 본인들이 좋아서 만나는거겠지만 마냥 좋게 볼수가 없긴 하겠다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제넘게 걔한테 그건아니야! 라고 말도 못하겠어 요즘 학생들이랑 선생님이랑 만나는 경우도 많이봐서ㅠㅠㅠ
그래도 진짜..... 그냥 이왕 만나는거.. 잘 만나길.... 그.. 사고 치지말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 그럴수도 있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고1때 대학생이랑 사귀는 애 있었는데...아니 생각보다 많았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래서 뭐라 못하겠엌ㅋㅋㅋㅋ 이왕 만나는거 잘 만났으면...
상대가 미자니 좀 지켜줬으면 하는 마음도 있곸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고1남자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인적으론 좋게 보이진 않음... 미성년자를 만나는 모든 성인들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1이면 내남동생 나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익 고1이고 여잔데 스물이랑 사귀는 친구 이쪙...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데이트비용은 누가 다 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까진 모르겠다.. 근데 친구가 좀더 내지 않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1은 너무 어리다..작년까지 중딩이엇던 거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인적이지만 난 교복 입으면 아무리 뭘 해도 이성으로 안 보이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행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둘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7살이면 애긴데 아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딱 22이고 우리 막내 17인데 난 절대 남자로 안 보일 듯... 아니, 뭐 그럴 수도 있지. 나는 그저 신기하구만 허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95와 00의 만남이라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나랑 언닌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워... 신기할따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둘이 서로 좋다면야 예쁘게 사귀었으면 좋겠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솔직히 5살차이가 20살 25살 이러면 아무생각없는데 성인과 미자라고 하니까 안좋은 시선이 갈수밖에 없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뭐 서로 사랑하는 사이이고 제 3자가 오지랖 부리는건 아니라고는 생각되지만 분명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게 안볼텐데 그걸 감안하고 마웨하면서 사귀면 상관없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헓 내가 16살인데 21살 만나는 격이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딱히 별 생각 안드는데..예쁘게 사귀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솔직히 5살 차이 연애 그 자체는, ex)22 27의 연애는 겁나게 흔한거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긴한데 상대가 미성년자여서..ㅠㅠ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의 발달특성과 사고방식이 다르듯이 미성년자와 성인도 다를거 없어 보이지만 확실이 차이가 있다보니ㅠㅠㅠ 그거야 뭐 걔들이 잘 극복해 낸다면 문제없는거지만... 오래오래 잘 만났으면 좋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별 생각 안 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4살때 24살 만난 사람보고나서는 별로 충격적이지가 않다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 와..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럴수도있지않ㄴㅏ...?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정 아니다 싶으면 알아서 헤어지게 되어있으니깐 그냥 산경쓰지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쓰니랑 나랑 동갑인데 난 한살만어려도 부담스럽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캬 능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성인남자가 여고딩이랑 사귄다고 생각하니까 진짜 싫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가 95고 내 동생들이 00인디...
그럼 나 내동생들 친구란 사귀는거 생각해뷰면...
난 남자로 안느껴질듯... 내동생들도 아직 애긴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남자로 보이는 게 신기하긴 하다.. 내가 지금 고1인데 남자애들 대부분 철 늦게 들어서 진짜 어린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근데 그런애들 은근 많음 내 친구들만 해도 다 대딩이랑 사귀는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괜찮움!내기준으로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희한한 게 20살 25살 하면 별로 안 이상한데 17살 22살 하니까 왜 이렇게... 껄끄럽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 고3인데 내 남자친구 22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건 3살 차이라 ㄱㅊ한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마다 다른데 나는 솔직히 내가 엄청 보수파라... 근데 이쁘게 사귄다면 문제없다고 생각해!! 너익의 사랑응원할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응 나는 오빠랑 1년 가까이 만나서! 과외하다가 사귄 케이스라ㅋㅋ 예쁘게 만날게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반대로인 경우도 봐서...의외로 많은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 헐 부럽당 이러면서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아무생각없는것...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좋은 마인드야 본받아야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ㅋㅋㅋㅋㅋ내가연하를좀좋아해서ㅋㅋㅋㅋ 근데 사람마다 느끼는건 다 다르지! 그래도 미자고 아직 17살이니까 친구가 알아서 잘 대해줬으면 좋겠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 중2때 대학생이랑 사귀는 친구도 있었는데 뭘ㅋㅋㅋㅋㅋ나 그때 좀 충격이었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근데 괜찮더라 성인이든 미성년자든 옳은 생각만 가지고 정말 서로를 사랑한다면 상관없다고 생각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 아무생각 음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 고1인데 내친구 21살 오빠랑사귄당.....근데 둘이 친구같이 잘지내덩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남녀 다 떠나서 미자랑 성인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난 솔직히 고등학생이랑 대학생이랑 생각차이 별로 없다고 생각해 유치원이랑 초등학생or초등학생과 중학생은 아무래도 사고방식이 많이 변하는 시기니까 많이 다르다지만 고딩이랑 대딩 별로 차이 없는것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내 친구 초6 때부터 고2?3?이랑 사귀고 고3인 지금까지도 사귐 중간에 많이 헤어지긴 했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본인들이 행복하면 됐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십대랑 삼십대가 만나는 것도 봐서 딱히 아무 생각이 안 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와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우와 소리 나오긴 하는데 본인들이 좋다면 뭐.... 예쁘게 잘 사귀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 난 아무렇지도 않음ㅋㅋㅋㅋㅋ 걍 둘 다 능력자 같다... 쩔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 고1인데 요즘 고1 고1이 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부럽다... 연하 만나고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00년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와...ㄷㄷ 나도 좀 보수적이라 그런지 좀 그렇다...ㅜㅜ 그냥 생각해보면 나이차이도 5살이고 더 나이차이 많이나는 커플도 많은데 그냥 미자라는 게 신경쓰여서 그런듯ㅜㅜ 그치만 예쁜사랑했으면 좋겠다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 아는사람이랑 나이차 똑같다 같은사람인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설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아니야ㅋㅋ놀래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도 혹시하고 놀랬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헐 요즘은 이런거 법에걸리지않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 대박 나는 왜 부럽지 그 고1이 그 시그널 나온...찬희가 00년생인거 생각하면 뭔가 되게 좋을 것 같아........뭔다 그런 이미지면 같은 고1이래도 친구가 많이 나이 들어 보이는거 아니면 둘이 그렇게 나이 차이 나는 것도 못느낄것 같구....!능력자네 되게
근데 내가 개방적인건가부다...ㅠㅜ나부터가 고2때 일곱살 차이
나는 오빠 만나고 그랬어서 그런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 고1인데 나는 22살이랑 못 사귈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고1 00년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그 고등학생 남자애가 철없고 막 그렇지만 않다면 별로 문제 될 건 없을 듯..나도 고1인데 생각이란걸 갖고 살지만 슴둘이랑은 못사귈것같다.. 그분들 맘이긴 하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사랑도 용기인것같애
솔직히 용기가 없으면 서로 좋아해도 다른사람 시선 때문에 시작조차 못해볼 사랑이잖아 멋있당 이쁜사랑해! 응원할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괜찮은데 주위 시선은 아닐듯 특히 남자애쪽 부모님이 알게 되면 일 커질텐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ㅋㅋㅋㅋㅋㅋ 허 나도 아는 27살이 17살이랑 사귄다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내친구도 고1때부터 자기 과외쌤이랑 사귀는애가 있었어가지고.. 뭐 몇년지난 지금도 이쁘게사귀니까 뭐라곤못하지만 그때당시엔 꽤 쇼크였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큰아빠 딸이 갑자기 죽었는데 말을 안해줘서 몰랐어………
15:00 l 조회 6
할머니 장례 치르는데 나잇값 못 하는 사촌들 개피곤한 거였군아...
14:59 l 조회 18
계란마요간장밥 먹고싶다
14:59 l 조회 4
출근길 공항갈때 버스+지하철 vs 택시6
14:59 l 조회 11
직장내 괴롭힘 가해자 폭로하고 나온건 잘했다 그러면서 2
14:59 l 조회 15
아파트에 도둑 생겨서 현관 카메라 달았는데
14:59 l 조회 7
남자가 느끼는 여자 키 체감1
14:58 l 조회 22
멘탈 약한건 몇년 지나도 안바뀌는듯
14:58 l 조회 7
이 모든 걸 한 사람이 하는 거라면..? 1
14:58 l 조회 14
나 남미새라서 집공함3
14:58 l 조회 13
한친구랑 있으면 유독 당황스러움
14:58 l 조회 9
아혼잣말하지마세요아혼잣말하지마세요아혼잣말하지마세요4
14:57 l 조회 14
웹툰 찾아주라1
14:57 l 조회 17
모래시계형 체형이 좋은 거야??
14:57 l 조회 16
종아리 알 있는건지 없는건지 모르겟음
14:56 l 조회 9
전회사에서 진짜.. 나름 애사심을 갖고 블로그도 홈페이지형 블로그로
14:56 l 조회 30
쿠팡 허브 vs 마컬 냉장 골라줘!!2
14:56 l 조회 6
명란마요 소금빵 먹으니까 속이 너무 느글해 …
14:56 l 조회 9
내 주위에 일진? 노는친구들은 죄다 미용쪽으로 다 빠졋네
14:56 l 조회 21
결혼식 안하고 웨딩촬영만 한 사람 있어?3
14:5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