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친구랑 톡으로 겁나 열 올리면서 말싸움 했는데 얘가 갑자기 말에 가시를 담아서 지 나름대로 순화한답시고 맨 끝에 ~이거 하나 붙이는데
그니까 예를 들어서 니가 뭐 그렇고 저렇고 해서 마음에 안 드는데 난 ㅇㅇ인 줄 알았다는거야 왜 니가 이해를 못하는지 모르겠어~ 이런 식으로 얘기함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만 비꼬는 걸로 보임? 얘랑 뭐 말싸움 할 때마다 이래서 괜히 거슬리는데 꼭 막판에 저러고 사라짐
아니 왜 꼭... 겁나 거슬려 진짜 ㅠㅠㅠ 그래서 저번에는 내가 똑같이 알았어 근데 나도 너를 이해 못하겠네~ 이런 식으로 똑같이 했더니 겁나 화냄
왜 화내? 나도 똑같이 써준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짜증...ㅠㅠㅠㅠ

인스티즈앱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