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ㅈㄱㄴ 그냥 자존감이 엄청 낮아서 사람들 눈도 잘 못보고 내행동 하나하나 신경쓰고다닌다ㅠㅠㅠㅠ 사람 대하는것도 힘들고 감정기복도 엄청 심하고 친구도 점점 없어지는것같음 그냥 살기싫다아아아ㅏㅏㅏ| 이 글은 9년 전 (2016/7/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ㅈㄱㄴ 그냥 자존감이 엄청 낮아서 사람들 눈도 잘 못보고 내행동 하나하나 신경쓰고다닌다ㅠㅠㅠㅠ 사람 대하는것도 힘들고 감정기복도 엄청 심하고 친구도 점점 없어지는것같음 그냥 살기싫다아아아ㅏㅏ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