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9074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9년 전 (2016/7/27) 게시물이에요

내이름인데 뭔가 난 어렸을때 사랑은 콩다콩을 봐서그런지 이한누리만생각나곸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뭔가 매우 급 질린다고 생각이든다... 그래도 순우리말이라는 자부심도 있고 부모님께 감사하지만..! 흑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유ㅐ ㅁㅇ멍이같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사실 얼마전에 놀이터에 예쁜 치와와있길래 주인아줌마한테 너무예뻐요ㅠㅠ이름이 뭐에요? 했더니 누리^^ 해서 놀라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ㅍ친구도 누린데 성이 연이라서 넘예뻐 연누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성 진짜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름이랑 너무 잘어울려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랑은콩다콩뭔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추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내이름을 들으면 이한누리만 생각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비록 누리라는 이름에 안 좋은 기억이 좀 있긴 하지만, 이름 자체는 뭔가 귀엽고 좋은 것 같아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름은 진짜 귀엽고 예쁨!! 다만 걔가 어릴 때 날 아주 앙칼지게, 야무지게 물었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참고로 강아지 아님. 고양이 아님. 뱀 아님. 기타 등등 다 아님. 호모 사피엔스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그 문애가 동물이 아니라 사람이니...? 예전에도 댓글에서 누리란애가 사람인데 겁나 물었다고 한익인이 있어가지궄ㅋㅋㅋㅋㅋㅋ 예쁘다해줘서 고마워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걔가 난갑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헉 너익 맞나봐!! 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전 세상의 모든 누리들을 사랑합니다. ..걔만 빼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익 그애한테 정말 많이 당했나보구나....토닥토닥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울 옆집 강아지... 누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나 강아지 겁내 많네 부들부들.....심지어 내친구 고양이도 누리고 아는애 햄스터도 누리야 나도 돼지니까 동물이름인가보구만^^ 쥬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집 야옹이 이름...누리...성까지하면 나누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야.....(흐르는 눈물을 닦는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퇴근하면 놀다 집감? 아님 바로가?
19:34 l 조회 1
진짜 홍명보는 조운이 상당하네 ㅋㅋㅋ 일본은 그렇게 잘했는데도
19:34 l 조회 1
인수인계 보통 어떻게 해? 퇴사하고 인계서 쓰고 하는지
19:34 l 조회 3
배달 왔는데 왜 도어락 열려고 하는거임?
19:34 l 조회 8
루이비통 무난템이지??
19:33 l 조회 8
스스로가 초라해진다
19:33 l 조회 5
대기업 취업했는데 친하지도 않은 애한테도 자소서 달라고 연락오네
19:33 l 조회 5
이거도 가위 눌린거야?
19:33 l 조회 7
근데 요즘 왜 길 강아지는 잘 없어?2
19:33 l 조회 13
정신과에서 상처 받고 옴 8
19:32 l 조회 23
여름에 다이어트랑 간헐적 단식 어떻게 함? 3
19:32 l 조회 13
쇼파 사본사람? ㅠㅠㅠㅠㅠ 2
19:32 l 조회 10
몇달전에 6천원 연장근무수당 못받은거 익들이라면 받을거야?5
19:31 l 조회 20
요즘은 외모 엄청 이쁘거나 잘생기면5
19:31 l 조회 36
커뮤 도덕적 잣대 진짜 엄격함 ㅋㅋㅋㅋ
19:31 l 조회 9
새출발 가능한 맥시멈 나이가 몇일까ㅠ8
19:31 l 조회 19
130만원 긁어야하는데 12개월 무이자 할부 ㅇㄸ?..1
19:31 l 조회 12
다이어트 버리고 돼지될까 그냥
19:30 l 조회 15
정신과 상담 받아본 사람 있어? 3
19:30 l 조회 20
하닉 쫄려서 팔았다
19:30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