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름인데 뭔가 난 어렸을때 사랑은 콩다콩을 봐서그런지 이한누리만생각나곸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뭔가 매우 급 질린다고 생각이든다... 그래도 순우리말이라는 자부심도 있고 부모님께 감사하지만..! 흑 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6/7/27) 게시물이에요 |
|
내이름인데 뭔가 난 어렸을때 사랑은 콩다콩을 봐서그런지 이한누리만생각나곸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뭔가 매우 급 질린다고 생각이든다... 그래도 순우리말이라는 자부심도 있고 부모님께 감사하지만..! 흑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