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64471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이 글은 9년 전 (2016/8/27) 게시물이에요
1은 지금 집에서 걸어서 15분 정도 걸리는데 내신따기 좀 어려운 학교야 공부 잘 하는 애들 많이가고 노는애들 많이 가는...? 지금 친한애들은 거의 다 여기 간다고 그럼 

 

2는 지금 집에서 버스타고 15분인데 만약 여기 가면 바로 앞으로 이사 간다그랬어 근데 여기가 반에 40명이면 35명은 노는애들? 근데 확실히 1보다는 내신따기가 훨씬 쉬워서 공부 안놓고 정신만 잘 잡으면 됨 

 

부모님은 계속 2가라고 하는데 적응 못할까봐 무섭고 분위기에 휩쓸릴거 같아서 걱정되는데ㅠㅠ 중학교때도 1학년때 반을 잘 만나서 내신 그럭저럭 나왔는데 2학년때부터 애들이랑 노느라 아예 공부를 안했거든.. 어디 가는게 좋을까.. 1학기때 까지만 해도 이런거 걱정 안했는데 쌤들이 진학상담 하고 그러까 갑자기 걱정된다ㅠㅠㅠㅠ퓨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내신이 최고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특반 같은 거 없으면 휩쓸려서 망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 없는 학굘걸ㅠㅠㅠ 내가 분위기를 잘 안탄다고 해도 의지랑 상관없이 얘도 안하니까 나도 안해야지 이런 생각을 해서....퓨ㅠㅠㅠㅠ 걱정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면 훅 감..진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시가 짱이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금리나 좀 올려줘
11:53 l 조회 1
샤크닌자 제품 고민하고 고민하다 샀는데 좀 현타옴
11:53 l 조회 3
애인이 대기업이라 나한테 대쉬하는 애들 다 포기하더라
11:52 l 조회 6
개큰 점심식사 완2
11:52 l 조회 9
너넨 생일이 목요일인데 토요일날 축하받는거 ㄱㅊ아?
11:52 l 조회 6
다들 커튼 브랜드 어디꺼 써????????1
11:52 l 조회 4
아 알바 6개월 하기로 한 거 3개월만에 런쳐야 됨
11:52 l 조회 10
생리 시작했는데 방금 엄청난 덩어리가 나옴...
11:52 l 조회 9
문과 사무직 2년차 평균 연봉 어느정도야?
11:52 l 조회 5
생리통이 없었다가 갑자기 생기기도해?1
11:52 l 조회 4
주식 딴건 모르겠고 꺼드럭 없어져서
11:52 l 조회 6
우울증때문에 퇴사했는데 바로 직장 구하는거 에바일까2
11:52 l 조회 7
미친..코스피도 매도사이드카 떳네...1
11:51 l 조회 21
많이 먹어서 살찌면 억울하지라도 않지
11:51 l 조회 15
엄청배고픈데 건강검진 끝나고가는길에 뭐먹을까
11:50 l 조회 6
카톡 업데이트 됐어?2
11:50 l 조회 18
팔란티어 주주들 어떡할거임?4
11:50 l 조회 25
대구 지금 21도임
11:50 l 조회 37
퇴사하는데 꼭 한 달이나 두고 말해야 할까2
11:50 l 조회 22
너넨 아빠랑 단둘이서 해외여행 가능하다 vs 불가능하다3
11:5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