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ㅅㅍ 티켓팅 성공했는데 그냥 친구한테 줬는데 뭔가 걔네가 학원에ㅓ 공부할동안 나는 티켓팅하고 걔네는 그냥 티켓받고 간다는게 갑자기 그렇다...... 글고 고맙다는 말도 제대로 못들은거같아서 더 꽁기.. ㅠㅠ 내가 생각이 꼬인거같긴한데..
| 이 글은 9년 전 (2016/9/08) 게시물이에요 |
|
ㅇㅅㅍ 티켓팅 성공했는데 그냥 친구한테 줬는데 뭔가 걔네가 학원에ㅓ 공부할동안 나는 티켓팅하고 걔네는 그냥 티켓받고 간다는게 갑자기 그렇다...... 글고 고맙다는 말도 제대로 못들은거같아서 더 꽁기.. ㅠㅠ 내가 생각이 꼬인거같긴한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