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 하나 하다가 막 다른 과제도 오늘 열두시에 올렸어야 했는데완전 까먹고 안올림ㅋ... 심지어 하지도않음 지금 함아 나만빼고 다 올렸어 나 미쳤나봐 아 진짜 스스로에 대한 깊은 빡침이 올라오는 밤이다
| 이 글은 13년 전 (2012/11/12) 게시물이에요 |
|
과제 하나 하다가 막 다른 과제도 오늘 열두시에 올렸어야 했는데완전 까먹고 안올림ㅋ... 심지어 하지도않음 지금 함아 나만빼고 다 올렸어 나 미쳤나봐 아 진짜 스스로에 대한 깊은 빡침이 올라오는 밤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