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스포츠
하긴 EPL에 있었던게 00-01이 마지막이었으니..
리즈시절이란 말은 들어봤을거야.. 리즈가 진짜 잘나갔을 때.. 전성기! 이런 뜻으로 리즈시절이란 말을 쓰지
예전에 엘런시어러, 벨라미, 로이킨 이런 선수들 있을때 쩔었는데 말이지..
근데 재정이 똥망되면서 500만파운드에 리버풀에 넘어간 벨라미부터 해서.. 어우...
똥값으로 넘어간 선수들이 많았어.. 그 이후로 몰락 ㅇㅇ 지금도 못올라오고있지..
| 이 글은 13년 전 (2012/11/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스포츠 하긴 EPL에 있었던게 00-01이 마지막이었으니.. 리즈시절이란 말은 들어봤을거야.. 리즈가 진짜 잘나갔을 때.. 전성기! 이런 뜻으로 리즈시절이란 말을 쓰지 예전에 엘런시어러, 벨라미, 로이킨 이런 선수들 있을때 쩔었는데 말이지.. 근데 재정이 똥망되면서 500만파운드에 리버풀에 넘어간 벨라미부터 해서.. 어우... 똥값으로 넘어간 선수들이 많았어.. 그 이후로 몰락 ㅇㅇ 지금도 못올라오고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