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이 너무 없어서 어디서부터 말해야될지도 모를정도 얘때문에 중요한얘기도 자꾸 딴얘기로 새는데 자기가 뭘잘못하는지 몰라서 내가왜? ㅇㅅㅇ 예쁘고 좀 영향력있는애들한테 아부 쩔고 말 엄청 막하고 도끼병까지있음ㅋㅋㅋㅋ 그냥 인간의 기본 개념자체가 없어 이런애랑은 싸우고싶어도 갈피도 못잡겠다 어떻게ㅠ해야할지 ㅋㅋㅋㅋㅋㅋ 이미 얘랑 충분히 많이싸워서 지치는데 이번에 진짜 연끊을라고ㅇㅇ 카톡이든 뭐든 싸울까 생각했는데 이젠 의미가없을것같다
| 이 글은 9년 전 (2016/11/04) 게시물이에요 |
|
개념이 너무 없어서 어디서부터 말해야될지도 모를정도 얘때문에 중요한얘기도 자꾸 딴얘기로 새는데 자기가 뭘잘못하는지 몰라서 내가왜? ㅇㅅㅇ 예쁘고 좀 영향력있는애들한테 아부 쩔고 말 엄청 막하고 도끼병까지있음ㅋㅋㅋㅋ 그냥 인간의 기본 개념자체가 없어 이런애랑은 싸우고싶어도 갈피도 못잡겠다 어떻게ㅠ해야할지 ㅋㅋㅋㅋㅋㅋ 이미 얘랑 충분히 많이싸워서 지치는데 이번에 진짜 연끊을라고ㅇㅇ 카톡이든 뭐든 싸울까 생각했는데 이젠 의미가없을것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