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해보는 다이어트라 방법 하나도모르겠어ㅠ ㅠㅠ
줄넘기 일단 오늘 500개만 간단히 했는데 운동치고는 이거만했다... 게다가 먹은것도 많아ㅠ 이번달 말까지 꼭 50초반은 만들어야하는데..또륵...
팁같은거 알고있는 익이니들없니 ㅠㅠㅠㅠㅠ 경험같은거 있으면 공유하자..마음은급한데 막막해...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6/11/04) 게시물이에요 |
|
처음해보는 다이어트라 방법 하나도모르겠어ㅠ ㅠㅠ 줄넘기 일단 오늘 500개만 간단히 했는데 운동치고는 이거만했다... 게다가 먹은것도 많아ㅠ 이번달 말까지 꼭 50초반은 만들어야하는데..또륵... 팁같은거 알고있는 익이니들없니 ㅠㅠㅠㅠㅠ 경험같은거 있으면 공유하자..마음은급한데 막막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