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184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9년 전 (2016/11/04) 게시물이에요

친구랑 톡하는데 여기서 내가 상처받아도 안 이상하지??ㅠㅠㅜㅜㅜ | 인스티즈


진짜 내가 먹던 빵 냅둔 것도 아니고 새 거 냅둔 거고, 자기도 그거 알면서 음식물 쓰레기 처리반이란 건 뭐야....

그럼 그게 음식물 쓰레기라는 거? 

내가 주말 보충 안나가서 그런고고, 지는 나가고 늘 나보고 배고프다면서 입에 달고 살면서

냅두면 상할 것도 같고 그래서 걍 먹으라고 그런건데 진짜 이거 너무 상처받는다...ㅠㅜ

대표 사진
익인1
친구도 기분 나쁠만한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 부분에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두고왔단 말은 하지 말ㄹ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쟤가 그런 거 별로 신경쓰는 성격도 아니라 그런건데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얘기해봐 쓰니야 서로 오해가있는것같다 ㅜㅜ 대화로 꼭 풀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그렇다고 우리가 싸우거나 하는 그런 건 아니라 걱정 안해두 돼!!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빵이 파리바게트같은 금방 상하는 빵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햇빛에 바로 노출되는 자리도 아니라 내일까지는 괜찮을 것 같아서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그래도 난 괜찮은데 나도 똑같은 상황 있었는데 매우 고맙게 잘먹었었어 ㅋㅋㅋ 내가 쓰니 친구였으면
고맙다 하트 5개는 보냈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가 먹던 반쪽 남은 빵도 아니고... 나라도 그럴 것 같은데 반응이 저러니까 쪼꼼 마상...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 날도 얼음 같이 추운데 교실에 뒀으면 먹어도 되는거 알텐데 새거고 충분히 마상 받을만해!!
두고왔단말도 괜찬ㄹ은데.. 친구 준다고 매일 빵 사다가 직접 줘야하는것도 아니고 오늘 실수로 두고온 상황을
설명하면서 잘말한거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내가 이상한게 아니라 다행이다ㅜㅠ 얘기 들어줘서 너무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응 아냐~~ 너 먹으려고 산거 잖아 그러다 까먹어서 친구먹으라고 내책상에 있다고 한건데
어떻게 친구 책상에 나둬 ㅋㅋ 그리고 너도 이해 안되는만큼 친구도 이해 안되는 부분은 분명 있을때니 서로 다른 부분은 인정해두고 좋은일만 맘 편히 생각하고 굿밤 보내 ٩(๑❛ᴗ❛๑)۶❤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 책상에 놓고왔으면 말이 달라지는데 저상황에선 친구도 기분나쁠만 한듯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헐 서울에 옥토버페스트한대
22:06 l 조회 1
피부과 가서 맞으면 좋다는게 스킨보톡스였나?
22:06 l 조회 1
본인사진 ㅋㅋ보정떡칠한거 보면
22:06 l 조회 1
허리 신경주사 맞아본 익 있어??
22:05 l 조회 1
친구 취업 케이크 디자인 골라주라!!(문구도..)
22:05 l 조회 5
나한테 성형은 이제 지옥임 ㅠ..
22:05 l 조회 3
아니 요즘 물리치료사도 취업이 안 돼???
22:05 l 조회 3
딱 15년만 젊엇으면 연애하려고 햇을듯2
22:05 l 조회 7
낼 축구 10시지?1
22:04 l 조회 6
반건조오징어 vs쥐포2
22:04 l 조회 7
공차 레몬요구르트 맛있다
22:04 l 조회 4
면접 붙었는데 안간다고 한적 있는사람?1
22:04 l 조회 4
isfp istp들아 너네 찐친이 손편지 써주는거 좋아?4
22:04 l 조회 11
자기 진로 서바 프로 한다면 나갈자신 있음?? 3
22:03 l 조회 9
근데..여름 온거 맞긴함? 밤에 추움..2
22:03 l 조회 15
다리에 멍 이거 내일 되면 더 심해지려나??
22:03 l 조회 12
일주일 쉬는데 어디 여행 갈까 ㄷㄱㄷㄱ3
22:03 l 조회 11
난 시키지도 않은 배려해놓고 자기가 맞춰준다고 착각하는애들이 제일 극혐임
22:03 l 조회 9
공무원들아! 실수령 270~280정도 받으려면
22:03 l 조회 14
공시생들아 나 합격 예측 질문이 있어 1
22:0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