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187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이 글은 9년 전 (2016/11/04) 게시물이에요
1일은 숙소가 난바쪽이라 도톤보리에서 놀거고 이제 문제는 2일날-오사카여행, 3일날-유니버셜, 4일날-교토 가서 놀건데 제일 효율적이고 싼 주유권?이 뭘까....하 스트레스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헉 그냥 오사카 주유패스 사면 되는거 아니였아..??!ㅠㅠㅠㅠ나도 이번에 가는데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냐 그래도 일본에서 제일 교통 편리한데가 오사카더라..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패스는 솔직히 가서 그 값만큼 뽕뺄정도로 지하철 타고 다닐 거 아니면 돈 아까운 것 같더라ㅠㅠ그래서 난 전에는 그냥 구간마다 표끊었고 이번엔 교통카드 살생각이야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유권 사지말고 교통카드 이용하는게 나을거같당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통카드는 버스야 전철이야?? 다 이용가능해? 내가 충전해서 사용하는건가..?? 처음들어봐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링크 달아놓을께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쿠팡에서 신비복숭아 시켜본 사람 있어?
19:35 l 조회 2
지하철 역에 있는 코드 써도돼? 충전기 있는데
19:34 l 조회 2
노베이스로 웹툰작가하는 거 어려워?
19:34 l 조회 2
내 친구 얼굴 긴데 엄청 짱예임
19:34 l 조회 4
얘 진짜 두아보다 10배는 더심함
19:34 l 조회 12
별거 아닌데 자존심 갈려...
19:34 l 조회 3
에효
19:34 l 조회 4
크런틴 단쉐 맛있어?1
19:33 l 조회 4
부모님이 결혼할때 6천 지원해주신대 넘 적어?1
19:33 l 조회 13
369는 진리다...
19:33 l 조회 15
엄미새 밈 ㅂㄹ임
19:33 l 조회 14
카페라떼
19:33 l 조회 4
못생겼다고 면접 안 보는 동생2
19:32 l 조회 18
27살 진로고민 ㅠㅠㅠ
19:32 l 조회 10
원래 고딩들 시험 못보면 이정도까지 우울해해?7
19:32 l 조회 13
퇴근하고 취미하는 사람 있어?4
19:31 l 조회 8
대학교 교직원이랑 취업 병행 힘들까 ?2
19:31 l 조회 6
반품비 7000원인데 하는게 맞겠지...
19:31 l 조회 8
6급 상당 공무원이라고 해서 봤더니
19:31 l 조회 17
6개월이면 오래일한건가1
19:3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