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190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9년 전 (2016/11/04) 게시물이에요
일단 학교는 인문계 다니고 이과반이야 

근데 수능 얼마안남은 시점에서 우리반 애들 공뷰하는거보면 진짜 고3같지가않아  

25명있다치면 4명정도만 진짜 열심히하는 것 같고 나머지는 그냥 2학년때랑 다를게없음 

쉬는시간에 떠들고 아이도루보고 수업시간에 잠 자고 

나는 벌써부터 짜증나는게 

나중에 수능치고나서 성적 잘 안나왓다고 찡찡될애들. 

자기네들이 그렇게 공부해놓고 도대체 좋은성적은 왜바라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이과반도 그래?이과반은 다 열심히 할 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과반도 다를게 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자.. ㅋㅋ 우리반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언니 고3때 넘 열심히하는걸 계속 봐서 그런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찡찡댈 애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실수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 나 고삼때도 그랬음 수능 전날에 빙고하고 치킨 시켜먹고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다들 어려보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반 일등이 겁나 뒤에서 욕했ㄷ었음.... 애들 너무 안 한다고 자기까지 집중 안 된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수시합격해서 수업시간 자습주면 책읽거든 근데 자습초반에 애들이 너무 떠들어서 집중이안됨ㅋㅋㅋ수능얼마나남앗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랫 학년이 봐도 한심해보이고 난 고3때 저렇게 안해야지 생각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심 거짓말 안치고 하루종일 자는애도 있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글 위에 글쓴 너!!
19:20 l 조회 1
친구랑 회사사람한테 애인 사진 보여줘?
19:20 l 조회 1
내가 한 질문은 씹고 지 할말만 하는 거 진짜 빡친다
19:20 l 조회 2
그냥 주절주절 하고파서, 위로나 공감도 받고파서.. 내려놓는 마음
19:20 l 조회 2
연애할때 술문제 이성문제는 답이없어?
19:19 l 조회 3
이 바지랑 신발 안 어울리지는 봐줄 사람…
19:19 l 조회 5
퇴근하고 저녁에 매일 맥주한캔 마시는거 어케 끈지 ㅠㅠ1
19:19 l 조회 3
와...니도 스트레스볼 10만원짜리가 있네
19:19 l 조회 5
지거국 간호대랑 국숭세단 중에
19:19 l 조회 6
익들아 너네 회사 신입 연봉 얼마야??2
19:19 l 조회 7
드뎌 마스크 쓰고 다크닝 안 오는 법을 알아냈가
19:19 l 조회 5
난 신입이나 인턴들 인사 잘 안받아줌2
19:18 l 조회 18
북한이 전쟁준비한다는데??1
19:18 l 조회 20
인티랑 현생이랑 여론 다른게 너무 많아서 괴리감이 들었었는데3
19:18 l 조회 11
샤갈 주식 걱정되서 잠도안옴 요새1
19:17 l 조회 13
결혼을 약속한 남친이 교회에서 어떤 여자랑 갠톡하는데 5
19:17 l 조회 18
ㅆㅃ 회사 때려치고 싶다
19:17 l 조회 8
이 앙 물면 불룩불룩 올라오는 근육 있는데 3
19:17 l 조회 12
마그네슘 여드름 패치 써 본 익??
19:17 l 조회 5
부모님 모시고 7월 4째주 일본가려는데2
19:1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