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202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0
이 글은 9년 전 (2016/11/05) 게시물이에요
우리 학교는 진짜 얼굴예쁘고 공부하기 싫으면 다 항공한대 정작 지금 붙은애는 1명 밖에 없는데 걔말고 애들 무슨 자신감인지 수시 2차 하면 된다고 공부하나도 안하고 수업내내 뒤에서 떠들고 논다... 정시파는 사람 생각좀.. 다른 반 애들은 모르겠는데 우리반 애는 진짜 다 떨어졌으면.... 1학년때부터 봐 왔는데 진짜 학교오면 엎드려서 쌤들 깨우는거 다 무시하고 밥 먹을때만 일어남 걔 합격해서 대학 생활하면 우리가 너무 불쌍해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뭣도못하면서 키좀있다고 항공한다는 애들 보면 한심ㅋㅋㅋㅋㅋㅋㅋㅋ 항공하는분들 진짜 멋있는데ㅠㅠㅠ 영어 5등급도 안나오는 애들이 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런애들때문에 이미지 나빠지는거 안타까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중학교 때부터 꿈꿔왔지만 이번에 수시 예비+광탈한 사람으로써 진짜 속상하다... 그런 애들때문에 항공과+승무원들 위신 떨어지는 것도 속상하고, 오래 준비한 나같은 애들 떨어지는 것도 화나고, 쓰니같이 피해보는 사람들 보이면 부끄럽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랑 같은상황이다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힝ㅠㅠㅠㅠㅠㅠ 익인이도 2차 준비하니?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나는 반수생이라 진짜 큰맘먹고 두번째 도전하는데 저렇게 가볍게 생각하는사람들은 아얘 지원안했으면 좋겠다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ㅠㅠㅠ 내 주변만 봐도 정말 외모로만 들어간 애들 있어서 현타오고... 첫 예비 받은 이후로 계속 악몽 꾸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에게
아이고ㅜㅜ 우린 진짜 붙을거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7에게
진짜ㅠㅠㅠ 정말 간절한 사람들은 꼭 붙을거라고 믿어 힘내자!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에게
그래 같이 항공과 붙어서 나중에 공항에서보자! 화이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ㅠㅠ 대한항공 국제선 생각하고 있는데 흡.... 개인적으로 토익컷이라도 높였으면 좋겠음... 진입장벽 너무 낮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머리없는 사람들이 일하러 많이 오는데
7:49 l 조회 3
초록글 봤는데 너네가 생각하는 이쁜 이름은 뭐야?2
7:49 l 조회 5
다이어트 중에 카페라떼는 매일 먹어도 돼?
7:48 l 조회 6
인팁들 있어???
7:47 l 조회 5
오늘 서울 시원하면
7:47 l 조회 13
요즘은 언팔이 대세인가봄
7:46 l 조회 23
테무에서 물건 사본 익들1
7:45 l 조회 19
누가 잘못했는지 좀 봐줘5
7:44 l 조회 27
쓰니의 곧 결제 예정인 면세 목록 공개~
7:43 l 조회 47
정원박람회 재밌니
7:43 l 조회 3
양띵TV 이번주 양생이네
7:43 l 조회 10
약 탔는데 식전 식후 다있으면 언제 먹어야해?3
7:43 l 조회 21
익들아 원래 1일 1똥은 기본이야?1
7:43 l 조회 10
둘이 진심으로 잘됐으면좋겟다는건 적어도 쌍방처럼 보인다는건가
7:42 l 조회 14
어릴때 아빠 주재원 때문에 다른 나라 살다 왔는데1
7:42 l 조회 82
오하아사 1위인날에 좋은일도 하나 없는데 12위인날은 왜 기분 나쁘지
7:42 l 조회 3
생리통으로 산부인과 가면 초음파 삽입이야 아님 배위로 봐???
7:41 l 조회 6
이제 정부가 법까지 통과시켜주면서 파업 장려하는 수준인데
7:41 l 조회 6
계절학기 첫날부터 지각
7:40 l 조회 5
차라리 나이정병이 낫지 mbti 정병은 사이비 수준임
7:4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