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202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0
이 글은 9년 전 (2016/11/05) 게시물이에요
우리 학교는 진짜 얼굴예쁘고 공부하기 싫으면 다 항공한대 정작 지금 붙은애는 1명 밖에 없는데 걔말고 애들 무슨 자신감인지 수시 2차 하면 된다고 공부하나도 안하고 수업내내 뒤에서 떠들고 논다... 정시파는 사람 생각좀.. 다른 반 애들은 모르겠는데 우리반 애는 진짜 다 떨어졌으면.... 1학년때부터 봐 왔는데 진짜 학교오면 엎드려서 쌤들 깨우는거 다 무시하고 밥 먹을때만 일어남 걔 합격해서 대학 생활하면 우리가 너무 불쌍해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뭣도못하면서 키좀있다고 항공한다는 애들 보면 한심ㅋㅋㅋㅋㅋㅋㅋㅋ 항공하는분들 진짜 멋있는데ㅠㅠㅠ 영어 5등급도 안나오는 애들이 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런애들때문에 이미지 나빠지는거 안타까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중학교 때부터 꿈꿔왔지만 이번에 수시 예비+광탈한 사람으로써 진짜 속상하다... 그런 애들때문에 항공과+승무원들 위신 떨어지는 것도 속상하고, 오래 준비한 나같은 애들 떨어지는 것도 화나고, 쓰니같이 피해보는 사람들 보이면 부끄럽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랑 같은상황이다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힝ㅠㅠㅠㅠㅠㅠ 익인이도 2차 준비하니?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나는 반수생이라 진짜 큰맘먹고 두번째 도전하는데 저렇게 가볍게 생각하는사람들은 아얘 지원안했으면 좋겠다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ㅠㅠㅠ 내 주변만 봐도 정말 외모로만 들어간 애들 있어서 현타오고... 첫 예비 받은 이후로 계속 악몽 꾸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에게
아이고ㅜㅜ 우린 진짜 붙을거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7에게
진짜ㅠㅠㅠ 정말 간절한 사람들은 꼭 붙을거라고 믿어 힘내자!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에게
그래 같이 항공과 붙어서 나중에 공항에서보자! 화이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ㅠㅠ 대한항공 국제선 생각하고 있는데 흡.... 개인적으로 토익컷이라도 높였으면 좋겠음... 진입장벽 너무 낮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정년 채우고 계약직 하고 싶음
6:17 l 조회 3
피부과 시술받고 피부 뒤집어짐 학교 가야하는데
6:16 l 조회 5
내가 계절학기를 왜 신청했을까 진짜 후회된다
6:16 l 조회 6
어우 토는 안했는데 속이 니글거려
6:12 l 조회 4
오후 11시에 전화 온 알바 거를까 말까?3
6:12 l 조회 17
생리통 있으면 산부인과가서 뭐 해줘??
6:11 l 조회 6
타투있는 익들 중에 수영다니는 익 있어??2
6:10 l 조회 11
현실적으로 엄마명의로 차 사는거 흔해?3
6:09 l 조회 33
생리컵 엄청 편하지않아??3
6:07 l 조회 14
김치찜 시켰는데 이거 낮 시간대에 만들고 남은거 그대로 보낼 수도 있어? 5
6:06 l 조회 40
미국은 왜 가드닝 엄청 중요하게 생각해?? 옆집 잔디 말라있으면 제대로 관리하라고 하자나3
6:06 l 조회 23
부산익들 있니
6:05 l 조회 6
생리통 때문에 영양제 4개 먹는 중인데2
6:04 l 조회 15
챗지피티 맹신하는 사람들 신기함
6:04 l 조회 22
하 왤케 요즘 마트 직원 같은 서비스직이 하고 싶지 2
6:03 l 조회 18
일반적으로 대화 할때 대화 내용 안맞으면 연락 안하나?
6:02 l 조회 9
새벽에 자다말고 설사중2
5:58 l 조회 15
그 떡볶이책 쓴 작가 돌아가셨어????3
5:57 l 조회 206
오 나시 입었는데 하나도 안 춥다
5:56 l 조회 18
근데 주식은 진짜 아무도 예상 못 하는구나 1
5:56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