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206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
이 글은 9년 전 (2016/11/05) 게시물이에요
나 고3이고 부모님 반대로 포기했는데 

옆에서 예대가는 애들 이름난 실음과. 연예과. 연기과 가는 애들 보이니까 

마음이 너무 그렇다 

너무 부럽고 슬프다
대표 사진
익인1
나 근데 부럽거나 그렇진않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나는 내가 질려서 포기한게 아니라 부모님 반대로 꺾인거라 너무 부럽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집안사정때문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집안 사정상 입시준비가 불가해서 포기했지.
고등학교 졸업하자마자 바로 취업했는데 연기과 다니는 애들보면 부러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고2인데 내년이면 그럴듯 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냥 어거지로 갔는데 내가 살짝 후회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기과 왔는데 그냥... 별 특징없는 내가 여기서 살아남을수있을까 이런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래도 너익이 하고싶어서 간거니깐 부럽다 쓰니의 앞길을 응원해 화이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문창 가고 싶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문창 .. ㅜㅜㅜ 문창과 리스펙 진짜 나도 글 잘 쓰는 능력있었으면 좋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그 능력이 부족한 거 같아서 포기했었다 ㅜㅜ 그래서 지금은 국문과 와서 국어학 배우고 있고!!!! 출판사에서 작가랑 같이 일하려고 ㅎㅎ 가까이라도 가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도 관련 있는 과 갔네 난 꿈도 없고 열정도 없어서 너무힘들다 대학을 내성적대로 넣었을 뿐이지 관심있어서 넣은건 하나도 없고 취업도 하기싫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이 길 찾기까지 엄청 오래 걸렸어.. 현타 오졌고, 도피성 휴학도 1년 하고...ㅎㅎㅎㅎ 시간이 필요해 ㅠㅠ 차선책이더라도 내가 그래도 하고 싶은 일 들여다보고 찾아 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응응 고마워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파이팅해 익아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윽 귀엽다 ㅋㅋㅋㅋㅋ 고마오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슬럼프때문이였는데 너무 후회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너무 후회된다 돈+집안사정+슬럼프때문에 포기했는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이트 해킹 당할 때마다 너무 개인정보 수집을 과하게 한다고 생각함
19:20 l 조회 1
이 글 위에 글쓴 너!!
19:20 l 조회 1
친구랑 회사사람한테 애인 사진 보여줘?
19:20 l 조회 1
내가 한 질문은 씹고 지 할말만 하는 거 진짜 빡친다
19:20 l 조회 2
그냥 주절주절 하고파서, 위로나 공감도 받고파서.. 내려놓는 마음
19:20 l 조회 2
연애할때 술문제 이성문제는 답이없어?
19:19 l 조회 3
이 바지랑 신발 안 어울리지는 봐줄 사람…
19:19 l 조회 5
퇴근하고 저녁에 매일 맥주한캔 마시는거 어케 끈지 ㅠㅠ1
19:19 l 조회 3
와...니도 스트레스볼 10만원짜리가 있네
19:19 l 조회 5
지거국 간호대랑 국숭세단 중에
19:19 l 조회 6
익들아 너네 회사 신입 연봉 얼마야??2
19:19 l 조회 7
드뎌 마스크 쓰고 다크닝 안 오는 법을 알아냈가
19:19 l 조회 5
난 신입이나 인턴들 인사 잘 안받아줌2
19:18 l 조회 18
북한이 전쟁준비한다는데??1
19:18 l 조회 20
인티랑 현생이랑 여론 다른게 너무 많아서 괴리감이 들었었는데3
19:18 l 조회 11
샤갈 주식 걱정되서 잠도안옴 요새1
19:17 l 조회 13
결혼을 약속한 남친이 교회에서 어떤 여자랑 갠톡하는데 5
19:17 l 조회 18
ㅆㅃ 회사 때려치고 싶다
19:17 l 조회 8
이 앙 물면 불룩불룩 올라오는 근육 있는데 3
19:17 l 조회 12
마그네슘 여드름 패치 써 본 익??
19:1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