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207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9년 전 (2016/11/05) 게시물이에요
그래서 나는 고3이 뭘 하든 다 받아줘야한다고 생각해 

애초에 제대로 된 사람은 자기가 자기 선에서 할 말 안할 말 구분해서 한다 

나같은 경우는 고3 스트레스 심하게 받아서 매일 울고 혼자 쌓아뒀거든 

처음에는 말했지 친구들이랑은 다 같은 처지니까 같이 한탄할 때 말하고 부모님들께는 진지하게 힘들다고 말하고 근데 내가 무슨 이야기를 하던지 안듣더라 그 누구도 

오히려 거기다가 대놓고 너는 스트레스 안받으니까~ 라면서 나한테 모든 스트레스 다 풀어놓는 사람들이 너무 많았다 

그 덕분인지 내가 멘탈이 약한건지 결국 모의고사 때보다수능 약 3등급 떨어짐 

그래서 나는 내 동생이 고3되면 나한테 어떤 어리광을 피우더라도 다 받아주려고 내가 진짜 개고생 했으니까 동생은 그렇게 만들기 싫어 

나랑 반대 의견 있겠지 그래 당연한거야 

하지만 나는 내 주위에 고3이 있다면 나한테스트레스 다 풀어라고 하고 싶어ㅠㅠㅠ 진짜로 

같이 울어줄 수도 있고 했던 이야기 무한번 똑같이 들어줄 수도 있고 같이 욕해줄 수도 있으니까 

힘들 때는 기댔으면 좋겠다 

나는 내 주위 사람처럼 외면하지 않을테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진짜... 나 고삼인데 맨날 긍정적인 척 대학 걱정 없는 척 힘든 티 안 내니까 가족들도 친구들도 내가 힘든 거 하나도 이해 안 해준다ㅎㅎ... 가끔 가족들이 나한테 뭐라 하는 거 보면 내가 고삼인 걸 알긴 하나 싶음 너무 힘든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고3이 벼슬인지 이해안됨
자기인생이고 자기가 대학가는건데
왜? 좀 웃김 고3생활해봤는데 막 유세부리고
그러는게 이해할수가 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아물론 열심히하고있지않으면서 남한테스트레스푸는애들은 혼내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고삼이라는 이유로 말도 안되는 시비걸고 부모님한테 온갖 투정부리고 주변 사람들까지 우울하게 만들만큼 분위기 조성하는 건
절대 벼슬이라고 할 수 없을 것 같아.. 힘든 거 물론 아는데 아무리 친하다고 해도 이해할 수 없는 감정의 깊이가 있는거니까 ㅠㅠ
고삼이 뭘 하든 다 받아줘야한다면 세상에 힘든 사람들도 전부 다 벼슬이 아닐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간짜장먹으면서 축구본다~
9:24 l 조회 1
저도 삼전 개잡주라 생각합니다
9:24 l 조회 1
오 오늘 선발 바뀌었네
9:24 l 조회 1
진짜 좀 그런 집안이라 의사, 판검사, 변호사 이런 전문직종인 사람이 하나도 없음..
9:24 l 조회 2
오늘 혼자 놀건데 뭐할까.. 2시30분에 퇴근할라고 ㅋㅋ
9:23 l 조회 3
테일즈런너 상자에서 교환권 나왔당
9:23 l 조회 3
옷 평가점 ㅜㅜ 2
9:23 l 조회 8
혼잣말 중얼거리면서 일하는직원
9:23 l 조회 5
성심당 명란바게트 매운데 내가 이상한거야?1
9:23 l 조회 8
올영 오늘드림 주문취소 3번하고 재주문하면 좀 그런가... 1
9:23 l 조회 5
신입익 외국계 파견직 다니는데 원래 일 안줘?
9:23 l 조회 5
주식 첫시작이 음전인 사람들은 탈출잘하는듯 ㅋㅋㅋ1
9:23 l 조회 17
우량주부터 개잡주까지 다 있는데
9:22 l 조회 9
운동 진짜 안 해서 그런가
9:22 l 조회 12
하닉 오후
9:22 l 조회 28
저번주 금요일 너무 더웠어서 이불 냉감으로 싹 바꿨는데
9:22 l 조회 11
오후까지 기다리는중
9:22 l 조회 18
일찍 잤더니 키가 큼 야르3
9:21 l 조회 16
내 직장 스트레스 푸는 법
9:21 l 조회 7
여익들 남자친구 자동차 봄?10
9:20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