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208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9년 전 (2016/11/05) 게시물이에요
내년에 나오는 아이폰 사고 싶었는데 

폰이 고장나서 당장 바꿔야 될 것 같다ㅠㅠㅠㅠ 

태블릿으로 카톡하는거 진짜 불편하네...
대표 사진
익인1
아이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폰 7? 6s?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폰 자체에 대한 매력이 좋은 거라서 나라면 기종 크게 상관 안 할 거 같지만 그래도 최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용량 32기가 괜찮아? 아이폰은 안써봐서 잘 모르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놑5인데 64기가거든! 사진 진짜 많고 노래 1000곡 넣고 다니는데 20기가 남더라구 ㅇㅅㅇ!!!! 32도 괜챦을 거 같긴 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갤노4 생각중이야... 지금 노트7 그판나서 노트5 값올랐다길래 그 전단계인 4 생각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던게 노트4... 좋음! 쓸만해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흛 익인아 노트4는 단종일거여ㅠㅠ 내가 사러가봤거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왜????????????????????어째서????????????????????????????와이?????????????????????????왜단종이야?????????????????????????????????????아니세상에선상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트 7 막 나오려고 할 때부터 단종.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충격적......................................................... 예 제가 휴대폰에 이만큼 관심이 없습니다............................... 휴대폰 3년쓰고 이제서야 고장나서 바꾸려는사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트4가 폰이 진자 괜찮은 편이라 ㅜㅜ 사람들 수요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위쪽에서 삼성전자 얼마나 압박하고 괴롭힌걸까...
14:31 l 조회 1
퇴사예정자한테 인수인계서 작성 하고있냐고 물어봤는데
14:30 l 조회 4
썸타는 누나가 있는데 확실히 썸은 맞구나 싶거든
14:30 l 조회 3
국취제로 간조가능해?
14:30 l 조회 3
LCK 든숲 청문회(?) 또 하네..
14:30 l 조회 2
인스타 감성 하나같이 왜케 꼴뵈기 싫지1
14:30 l 조회 6
생리전 자궁통증 갑자기 심해져서 산부인과 가면 초음파해?
14:30 l 조회 6
처음으로 남자 만나고싶은 생각이 든다 ㅠ1
14:30 l 조회 6
친구 알바할때 진상이 여자밖에 없었다고 하는데 왜그런걸까??3
14:30 l 조회 7
살면서 먹어본 젤 맛있는 커피1
14:29 l 조회 9
다들 한강버스 타봄?
14:29 l 조회 6
테일즈런너 루블크 나오긴 하는거니
14:29 l 조회 3
일경험 인턴하는데
14:29 l 조회 7
다니엘 투르스 오일퍼퓸 지속력 어때..?2
14:29 l 조회 3
신청 16일째 아직 연계완료인거 긍정적으로 생각해야하나...
14:29 l 조회 4
요즘에 초등학교 방학임?3
14:28 l 조회 14
연애하면 사라졌다가 몇년후 돌아오는 애 역겨움 이제
14:28 l 조회 5
나 빚1500있는데 한달 220씩 벌면서 살수이씀?7
14:28 l 조회 27
결혼할 때 형제 직업도 중요한가?12
14:28 l 조회 22
얘드라 내가 로우라이즈 처음 입어봐서 그런데 하이웨스트보다 허리가 작아???5
14:2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