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209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2
이 글은 9년 전 (2016/11/05) 게시물이에요
1 꿈이 간절함 

2 진짜 열심히 했는데 시작이 늦었다고 판단되는 사람 (누구보다 열심히 했는데 진짜 시간이라는 물리적 요인때문에 덜 올라간) 

3 집에 재수학원 보낼 여유 있는사람 

(독재는....비추..... 의지력짱짱이면 몰라도..그리고 재수생의 절반정도는 고3때 의지력이 셋다면 그 성적이 아니엿을것)
대표 사진
익인1
1+2 라면 금상첨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생각할떈 1.원래겁나잘했는데 수능때만 망한애들(단,멘탈이 엄청 약하진 않아야함) 2.죽어라열심히할수있는애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1이 되게 조심스러운게... 진짜 큰 시험때는 늘 미끄러지는 애들이 있더라고 옆에서 보는 내가 속상할정도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ㅠ 그래서 그 조건에 멘탈이 엄청 약하진 않아야한다는걸 걸었어.. 멘탈이 약하면 재수해도 망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수능은 멘탈싸움 아주 주옥같은 말을 해주고가는 익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웃기닼ㅋㅋㅋㅋㅋㅋ
너익도 재수했니? 우리 모두 너무 수고많았어 솔직히 재수 진짜 힘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1이다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2인데 3이 아니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걍자존심땜에했는데 정시였음 고삼이랑 비슷한수준갈성적이였는데 수시여서 그래도원하는곳왓다 진짜 신중하게결정했으면...ㅠㅠ성적생각보다안오른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2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1
2:46 l 조회 10
결국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남자가 최고라고 생각해?2
2:45 l 조회 7
9시에 자격증 발표 뜨는데 무서움ㅜㅠ
2:45 l 조회 4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3
2:44 l 조회 24
추워서 다시 긴팔입고잠
2:44 l 조회 7
엠비티아이 s인 익들아 너네도 공부할 때 궁금한게 딱히 없니5
2:41 l 조회 27
익들아 보다나 봉고데기 당근에서 4만원 쿠팡에서 6만원이면 뭐 살래4
2:41 l 조회 26
불닭냉면 진짜 맛있는데
2:41 l 조회 20
아이폰17
2:41 l 조회 9
지금 수중에 돈이 천만원있는데4
2:41 l 조회 45
마운자로 한 한달 안하다 다시하려는데2
2:40 l 조회 16
intp인데 포커페이스 개잘하는 줄 착각하고 살다가 대학교에서 1
2:38 l 조회 51
근장 너무 안들어와서1
2:38 l 조회 55
주 2회 헬스장이면 적은거야?2
2:38 l 조회 35
군무원 시험 열흘 정도 남았는데 멘헤라 와6
2:37 l 조회 38
취준중인데 아빠가 창업하라고 하거든 10
2:36 l 조회 143
요즘 왜 이렇게 술 마실 때마다 편두통 오지?
2:36 l 조회 10
뚱뚱한데 손은 안뚱뚱할수있어?4
2:35 l 조회 29
S26 블랙 화이트 중에 뭐할지 고민이야ㅠㅠ3
2:3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