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593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2
이 글은 9년 전 (2016/11/0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게시된 카테고리 여행

1. 항공권 

가끔은 스카이스캐너보다 그 항공사 홈페이지가 더 싸. 엄청 미리 예약할 거 아니면 3개월 전 얼리버드나 특가 추천할게. 특히 에어부산이 넓고 수화물도 널널한 편이긴 한데.. 제 돈 다 주고 예약하기에는 좀 아까우니까 싸게 살 수 있으면 추천! 티웨이는 일본에서 돌아올 때 추가 수화물 가격이 1kg당 800엔(대략 8000원)이기 때문에 굉장히 싸게 먹히지만 기본 무료 수화물이 15kg라서 계산 잘 해야해. 그리고 진짜 쇼핑 엄청 할 사람은 일본JAL 항공을 추천할게. 이코노미석도 23kg 두개 46kg 기본 무료 수화물이야. (캐리어 하나에 넣어도 되는지는 잘 모르겠어)다만 여기는 아시아나 같은 큰 항공회사이기 때문에 가격이 좀 세... 그러니까 엄청 미리 예약하거나 쌀 때 예약하는걸 추천해! 왕복 25~30까지도 봤어. 항공권은 엄청 미리 예약 or 얼리버드나 특가 때 예약하기! 

 

 

 

2. 와이파이 

 

나는 항상 포켓 와이파이만 써. 거의 나 혼자 다니기 때문에 문제 없었고 제일 편한거같아 돼지코는 빌릴 때 원래 들어있는 경우가 많지만 혹시 모르니 물어보기. 로밍은 해도 되고 안해도 되는데 나는 와이파이만 빌리고 데이터 차단하는걸 추천할게 

 

3. 의사소통 

지금의 나는일본어 회화에 능숙해서 문제가 없지만 예전에 일본어 잘 못했을 때는 라인을 깔고 라인 번역기를 썼어! 구글 번역기보다 훨씬 정확한거같음.. 근데 구글 번역기도 있는게 좋아 왜냐하면 사진 인식이 되니까 뭐 읽을 때 편해. 구글맵은 진짜 기본이고 혹시 그래도 모르겠으면 일본인한테 스미마셍~ 하고 공손하게 물어봐. 내 기준 일본어 회화사전은 도움이 별로 안되었어. 영어는 도쿄같은 대도시나 영어권 외국인 많이 오는 관광지 제외 노답이므로 나는 영어로 해야지^^ 라는 생각은 비행기 접어서 날리는게 정신건강에 좋아. 간단한 일본어라도 익혀가자! 

 

4. 교통 

일본은 택시가 무진장 비싸서 진짜 급하거나 돈이 흘러넘친다는 사람 빼고는 타지말자.. 정말 비싸. 그리고 지하철도 비싸서 지하철을 자주 탈 생각이라면 1일권 등을 끊는 것이 경제적으로 이득이야. 자주 타지 않아서 1회권과 비교했을 때 오히려 손해일 수 있으니 잘 계산해서 구매하는게 좋아! 일본은 전철이나 지하철이 잘 되있어서 잘만 이용하면 좋긴한데 노선이 헬이므로 노선도앱이나 지도 등을 미리 다운해서 가는게 정신적으로 좋아 

 

5. 숙소 

편하게 여유롭게 있고 싶다면 도심의 비싼 호텔도 좋지만 에어비엔비나 캡슐호텔 등을 이용해도 잠만 자고 나올거면 나쁘지 않아. 다만 캡슐호텔은 안좋은데가 많고 진짜 잠만 딱 잘 수 있게 되어있어서 짐도 제대로 못푸는 경우가 많아.. 에어비엔비는 여러명이서 가야 이득인 건 맞지만 혼자 가더라도 괜찮은 방들 몇 군데 있으니까 꼭 사전에 찾아보길 바라. 아니면 게스트하우스도 안전하고 좋긴한데 모르는 사람 여러명과 같이 방을 쓰고 화장실을 쓰니까 불편한 점은 있어. 그치만 가격도 싸고 새로운 만남이 있다는 점에서 좋은 것 같아! 나는 에어비엔비 아니면 일본인 친구 집에서 머무는 편이야. 

 

이번에 또 겨울에 혼자 도쿄여행가는 나ㅎ 혹시 다른 질문 있으면 물어봐! 그럼 이만 뿅
대표 사진
낙1
앜ㅋㅋㅋㅋㅋ지하철 노선 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이면 그냥 앱 보고 찾아갈거 일본은 앱이랑 지도 봐도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낙
맞아 ㅋㅋㅋㅋ 역무원한테 물어야해
9년 전
대표 사진
낙2
몇몇개는 공감인데 몇몇개는 공감안되네 ㅋㅋ 그래도 대다수 공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낙
오잉 뭐가 공감이 안되었어? 알려주면 추가할게
9년 전
대표 사진
낙3
맞아 나 태어나서 처음으로 지하철 거꾸로 타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한참 가서 알아차림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다른 노선 타봄.. ㅠ
9년 전
대표 사진
낙4
나 겨울에 오사카갔다가 도쿄가는데 동생이링 나 둘다 일본어 못하거든뉴ㅠㅠㅠ오사카는 그래도 한국어로 안내 잘 되있는 것같은데 도쿄는 일어 영어 둘다 못하면 답없니8ㅅ8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낙
도쿄도 공항이나 관광지는 한국어 안내 되있긴해.. 둘다 못하면 좀 답답한 일이 많이 생기긴 할거야ㅠ
9년 전
대표 사진
낙5
지하철 완전 쉽게 잘되어있던데???? 영어로 간단하게 다 써져있고....색깔 나뉘어져있어서 바닥에 색깔로 표시해둬서 편했는데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낙
잘된데는 잘되있는데 헬인데는 헬이야 ㅋㅋㅋ 노선 복잡한것도 사실이고.. 특히 오사카 같은 경우에 정말 힘들었고 도쿄는 구조가 어려웠어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낙6
우옹 꿀팁 고마웡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낙
헤헿
9년 전
대표 사진
낙7
혹시 1일권은 뭔지 알려줄 수 있어? 패스권같은건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낙
맞아맞아 그런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낙8
슼할게!수능끝나고 일본 갈 예정인데 참고해야겠당
9년 전
대표 사진
낙9
우와앙!!! 꿀tip고마워♥♥♥♥슥슥!!
9년 전
대표 사진
낙10
여행박사에서 티켓 사면 돼지코 같이 보내준당
9년 전
대표 사진
낙11
고마워! 슼슼해야지ㅎㅅㅎ
9년 전
대표 사진
낙12
첨부 사진쓰니야 정말 고마워!!!!흑흑...용기 얻고가!
궁금한게 있는데 오사카 캡슐호텔예약을 하려고 하는데 여성캡슐과 슬리핑팟의 차이는 뭘까? 침실이 있고없고의 차이가 뭘까??혹시 알고있다면 부탁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낙
설명을 보니까 침실이 따로 되있고 조식도 제공되는 거같은데? 여성캡슐은 말그대로 진짜 잠만잘수있는 그런데도
9년 전
대표 사진
낙13
호오....침실이 따로 되있는거구나....상상은 잘 안가지만 친절하게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ㅠ
돈 조금더 비싸더라도 슬리핑팟으로 예매해야겠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상하이 혼자 여행 어때?6
0:45 l 조회 21
해외여행 일본 홋카이도 여행 12일 어디 가는게 좋을까?
06.22 12:48 l 조회 26
국내여행 강릉 혼자 가는데 숙소 추천해 줄 수 있어?
06.18 11:22 l 조회 58
해외여행 혼자 여행 가보고 싶은데 23
06.11 11:05 l 조회 204
해외여행 베이징가면 사야할것 있어?3
05.03 14:08 l 조회 215
해외여행 라멘 직접 만드는 거 생각보다 재밌을까?1
04.24 16:32 l 조회 203
질문 라멘 만들어보는 체험 해본 사람 있어?
04.23 14:39 l 조회 163
진짜 한국인이 하는 파리 한식당 찾았어2
04.13 20:36 l 조회 146
해외여행 항공권 잘아는 익들 ㅠ스페인 왕복 1회경유 110만원ㅇ ㅓ때11
04.02 11:12 l 조회 361
7시간 미만 해외여행지 뭐 있지? 🤔✈️ 9
03.25 01:53 l 조회 266
나트랑 vs 이시가키 vs 치앙마이2
03.22 20:38 l 조회 129
하루 여행할려고 가는거 어때?3
03.12 09:20 l 조회 208
질문 부산여행 놀러가는데 숙소는 어디에 잡는게 좋아?18
03.11 10:05 l 조회 1074
5월 공휴일에 선전(심천) 가고 싶은데,,,,4
03.10 17:55 l 조회 147
이런 경우 어케해...? 보상 요청해야해...? 1
03.05 23:04 l 조회 98
상하이 여행 가본 사람 도움 부탁해!4
02.28 20:41 l 조회 253
해외여행 친구랑 둘이 두바이 여행가려는데1
02.28 19:54 l 조회 201
해외여행 현타…… 진정한 재미를 찾는법 고민이야3
02.27 12:42 l 조회 193
중국 대련 가본 사람.... 7
02.26 01:49 l 조회 100
해외여행 도쿄 여행 가려고 하는데 추천 좀!!
02.24 09:47 l 조회 179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