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고3 정시러라서 17일까지는 영화 못보거든.. 그래서 빨라야 18일 늦으면 19,20일날 볼 수 있는데 특전 받을 수 있을까?ㅠㅠㅠㅠㅠㅠ 지역은 남양주 별내 상봉에서 볼거가튼데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6/11/15) 게시물이에요 |
|
내가 고3 정시러라서 17일까지는 영화 못보거든.. 그래서 빨라야 18일 늦으면 19,20일날 볼 수 있는데 특전 받을 수 있을까?ㅠㅠㅠㅠㅠㅠ 지역은 남양주 별내 상봉에서 볼거가튼데유ㅠㅠㅠㅠㅠ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