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2시 4분에 영화 끝난다는데 나 3시까지 출근.. 아... 늦지 않게 갈 수 있겠지... 아아..ㅠㅠㅠ
아침 9시 정도가 첫 상영일 줄 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왜때문에 12시 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6/11/1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2시 4분에 영화 끝난다는데 나 3시까지 출근.. 아... 늦지 않게 갈 수 있겠지... 아아..ㅠㅠㅠ 아침 9시 정도가 첫 상영일 줄 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왜때문에 12시 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