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7665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80
이 글은 9년 전 (2016/11/20) 게시물이에요
딴사람들한테는 질문도 열개넘게하고 막 자소서 진위여부때문에 진짜꼼꼼히질문하고 난이도도 안낮은편이던데 난질문 다섯개했고 자소서관련은 딱한개물어봄..나머지는 살면서제일힘들었던일 이런거물어보고 나그래서 백퍼떨어질줄알고있었는데 왜나한테만 쉽게하고 왜붙은건지 볼수록 알수가없다 성적높은것도아닌데..나 자소서 다 개뻥이고 생기부독서 2n권중에 실제로읽ㅇ은거없는데 면접꼼꼼히안해서붙은거같아 익명ㅈ이니까말할수있는데 나도좀당황스럽다...
대표 사진
익인1
팁같은거 있어? 나도 면접 있는데.. 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그냥 그학교 진짜좋아하고 관심많고 오고싶은것처럼 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쓰니는 아니지만 그 학교의 제도나 프로그램 같은 거 알아가서 이런 제도를 이용해 어떤 대학생활을 하고 싶다 라는 거 어필하면 좋아! 실제로 내가 그렇게 면접 봐서 우리 학교에 대해 잘 알고 있네요라는 소리 들었고 합격해서 그 학교 지금 다니고있지!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붙을 사람들은 면접 쉽게 본다는 소문 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4444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면접 쉬웠는데 떨어졌어 막 이 학교 지원한 동기, 이 과를 지원한 동기, 할 수 있는 언어 있나 이런 질문 하고... 전공이랑도 상관 없는데 ㅠ ㅠ 인서울 상위 대학인데 면접이 너무 쉽더라고... 애초에 안 뽑으려고 그랬나봐 난 이게 교과 전형이고 내신도 타 지원자들보다 훨 좋았는데 예비도 없이 'ㅇ'... 쓰니가 성적이 높지 않았어도 종합 전형이니까 다른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나봐...! 축하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나도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면접+입사 전형일 경우에 다음해 원서장사질 하기 위해서 성적 좀 안좋지만 자소서 좋은 사람 뽑는 경우 있어! 우리 학교는 성적보다 인성을 봅니다~!~! 같은거 ㅇㅇ
입사관 기준에서 좋은 자소서였나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면접 대기하는데 옆사람들이 막 fta 어쩌고 수출수입이 어떻게된ㄷㅏ 뭐 기대효과 막 이런거 준비하고있는거야 전공적합성이랑 기초역량 물어본댔거든 (물류학과임) 겁나 쫄아서 힐끔힐끔 보면서 아 X됐다 나 상경무식자인데 하면서 벌벌떨었는데 들어가서 5분도안돼서 끝남 진짜 나같은사람도 대답할수 있을만큼 쉬운 전공관련 2개 물어보고 생기부 2개 물어보고 술술 대답했는데 발표 다음달인데 지금 날 떨구려고 면접 대충본걸까 겁나 두려움
솔직히 생기부 독서도 읽긴읽은거 맞는데 기억 1도안나서 다 전날에 검색해보고 기억 되살려서 갔는데 독서 안물어봄ㅋㅋㅋ
특목고긴 해도 내신이 너무 심각하게 낮아서 애초에 1차왜붙여줬는지도 모르겠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학교가 면접어렵기로 소문난학교였음 심지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설마 시립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노노 인하대여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니까 너 붙이고 싶어서 일부러 질문 쉽게쉽게 한 거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질문 쉽게 하는 경우가 두 가지가 있대 아예 붙일 생각이 없거나 꼭 붙일 생각이거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나도 이거였나.. 남들은 막 ㄹ혜나 인공지능관련해서 물어봤다는데 나는 길거리에서 아무나 입양해야되면 누굴 입양할거냐고 물어보고 그랬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이건가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도그랬으면 좋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제발 나도 그랬으면 좋겠다ㅠㅠ어제 보고 왔는데 질문 쉬워서 놀랐는데 나도 이거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왜 소름돋짘ㅋㅋㅋ쩐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거 소름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나 중경외시 이상 학종으로 다녀왔는데 아직 발표는 안났지만 과 관련 안물어보고 상관없는거 물어봄.... 고등학교공부랑 대학교공부가 무슨 차이인지 이런거....ㅠㅠ 내가 내신이 낮아서 그랬나 결과 나와봐야 알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성적도 안됐고 면접도 개판으로 봤는데 합격..결국 안갔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친구는 대학 가면 뭐 하고 싶다는 질문에 연애하고 싶어요 라고 해서 붙음 진짜 그런거 있나 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학교마다 다른가봐... 어디는 합격자들 후기 보면 다 압박 면접인데 어디는 합격자들 후기가 단순? 쉬운 문제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말문막혀서 대답못했는데도 붙음...다른애들면잡후기는못봤는데 찾아바야겟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친구들 다 면접 어려웠다는데 그냥 학교에서 해보고싶은 활동 이런거 물어보고 붙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면접 시간과 합격 여부는 비례하지 않는다고 하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면접 겁나 쉬웠는데 붙었어 ㅋㅋㅋ 쓰니도 그럴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내가 진학사 점공봤는데 딱 평균이였고 작년입결이랑 비교하면 상위80이였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되게 쓸때없는거 물어봐서 아 걍 뽑을생각업ㄱ두나 이러고 있었는데 합격함...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빠도 면접 때 자소서 관련 그런 거 안 물어봤대ㅋㅋㅋㅋㅋ나보고 그런 거 철저히 준비하지 말라고 하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컴공인데.....
면접 때 교수님들께서 질문 한두개정도 물어보고난뒤에 내 취미에 야구관람 적혀있는거 보시고는 면접 끝날때까지 야구얘기만 하다가 나왔음ㅋㅋㅋㅋㅋ
근데 대학 붙어서 당황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쌤이 그러는데 거의 면접 시작하면 붙일애 정해놓고 진행한대.. 그리고 계속 이상한거 물어보면 붙일 마음 없는거라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3명 뽑는데 대체 왜 날 뽑은 건지 모르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나도그랬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진짜 똑같네... 나도 일주일동안 자소서랑 생기부 관련 질문해서 연습해갔는데 관련된거 ㄹㅇ 하나도 안물어봐서 망했는줄 알았거든 ㅇㅅㅇ 근데 합격해쪙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는 면접 내내 여기 왜 오고 싶냐고 다른 대학 가라고 했어 ㅋㅋㅋㅋㅋ 근데 초합으로 붙었으니깐 쓰니야 너무 걱정하지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구랬다 나한테 진쩌 쓸떼없는 거 물어보심 그리고 장학생됐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쓰니가 모르는 다른 요인이 분명 있었을 거야 감독관들이 장점으로 샀던 점이! 너무 그렇게 초조해하면서 본인이 자격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하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가 금메달 목에 걸고 들어간 것도 아니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나 얼마전에 어떤 분이 강연 해주셨는데 그분 회사 입사면접 볼때 질문 딱 한개 받으셔서 아 떨어졌구나 했는데 그분만 유일하게 붙으셨대!! 걱정 하지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신좋은거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어제 시립대 면접봤는데 막 서울시의원들이 서울시민들이 낸 세금으로 다른지역아이들 뽑아주는 거 역차별이라고 한다는데 어떻게 생각하는지 이런 거 물어보고
우리지역최근문제점 물어보고 친구랑싸운적있냐 가족관계는어떠냐 뭐타고왔냐 우리학교오고싶은이유는 뭐냐 수능잘쳤냐
해서 수능 평소대로쳤댔더니 그럼 수시납치당하면 안되는거아니냐 .... 생기부자소서하나도안물어봄 우울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며느리 단어 되게 별로지않아?
22:25 l 조회 1
익들은 식당가서 음식나오는데 40분걸리면 빡침?
22:25 l 조회 1
청년다방 혼자 먹기 vs 친구꼬신다
22:25 l 조회 1
로테이션 소개팅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22:25 l 조회 1
회사 10개월, 11개월 다니고 퇴사한 사람보면 무슨 생각들어?
22:25 l 조회 6
교통사고나서 목보호대 착용하고 집왔는데 잘때도 차야돼 이거??
22:25 l 조회 4
블로그 서이 끊으면 익들은 눈치 챔?
22:24 l 조회 10
부모님이 집살때 내명의로한다는데1
22:24 l 조회 14
자기 입술에 바른거랑 똑같은 색 달라는 손님 만남1
22:24 l 조회 9
아 나 파데랑 쿠션… 디올이랑 입생밖에 안맞아..ㅋㅋ ㅠ
22:24 l 조회 5
20키로감량+거북목 스트레칭 자주하니까1
22:24 l 조회 9
남친한테 이걸로 기분 상하는 거 싫은데
22:24 l 조회 9
헤어지고 얼마 안 돼서 다른사람 만난 애인과 재회
22:23 l 조회 8
배타고 일하는거 많이 힘들겠지?1
22:23 l 조회 3
19살이면 알바해도 돼...?3
22:23 l 조회 9
친구 이거는 뭔 심리임
22:23 l 조회 13
재활운동 배우고왔는데 개빡친다1
22:22 l 조회 15
아 미친 상사 진짜 개싫다 전체 회식하는데 내 옆에 타부서 결혼안한분 앉았거든 2
22:22 l 조회 19
보통 한시간에 몇병 먹는게 주량 쎈거야?2
22:22 l 조회 19
편의점 알바생들아 요즘 비요뜨 인기 어때?? 이제 잘안먹나? 초딩들만 먹어????? 4
22:2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