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사람들한테는 질문도 열개넘게하고 막 자소서 진위여부때문에 진짜꼼꼼히질문하고 난이도도 안낮은편이던데 난질문 다섯개했고 자소서관련은 딱한개물어봄..나머지는 살면서제일힘들었던일 이런거물어보고 나그래서 백퍼떨어질줄알고있었는데 왜나한테만 쉽게하고 왜붙은건지 볼수록 알수가없다 성적높은것도아닌데..나 자소서 다 개뻥이고 생기부독서 2n권중에 실제로읽ㅇ은거없는데 면접꼼꼼히안해서붙은거같아 익명ㅈ이니까말할수있는데 나도좀당황스럽다...
| 이 글은 9년 전 (2016/11/20) 게시물이에요 |
|
딴사람들한테는 질문도 열개넘게하고 막 자소서 진위여부때문에 진짜꼼꼼히질문하고 난이도도 안낮은편이던데 난질문 다섯개했고 자소서관련은 딱한개물어봄..나머지는 살면서제일힘들었던일 이런거물어보고 나그래서 백퍼떨어질줄알고있었는데 왜나한테만 쉽게하고 왜붙은건지 볼수록 알수가없다 성적높은것도아닌데..나 자소서 다 개뻥이고 생기부독서 2n권중에 실제로읽ㅇ은거없는데 면접꼼꼼히안해서붙은거같아 익명ㅈ이니까말할수있는데 나도좀당황스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