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8011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9년 전 (2016/11/22) 게시물이에요
부산대 정문에서 장전역이 가까워 부산대역이 가까워?
대표 사진
익인1
정문에서는 부산대역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그럼 부산대부설어린이집알아? 거기서 출발하려하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담 장전역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요 :)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그 어린이 집에서는 장전역이 더 가까울수있어 북문쪽이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 고마워요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부산대익인이예요? 혹시 걸어가려면 꽤 멀어요? 택시타야할 거리예요? 제가 부산사람이 아니라서 퓨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택시탈 거리는 아니고요 그냥 내리막길따라 닥치는대로 쭉 내려오면 지하철의 흔적이 보일거에요... 한 십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네에 감사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렇게 찾아놓기는 했는데... 막막하네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오 딱 이렇게 오시면 되요 ㅠㅠ 골목이 많지만 지도 잘 따라가면 될거에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엉 친절하시네요ㅠㅠㅠㅠ ♡♡모르면 물어물어서 가야겠어요 !!!! 고마워요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넹 올라가실땐 오르막길이라 정신 좀 놓고 걸어가시면 편하실거에여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하하.... 네 ... (울먹)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길치라 매우 걱정되네요...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ㅠㅠ글고 저 지도길이 더 어려워보여서 좀더 큰길 위주로 표시해봤는데...필요하심 이거 보고 가세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헉...감사합니다 ㅠㅠ❤
이거 보고 갈게요 정말 고마워요 ㅠㅠ 혼자서 막막해하고있었는데 정말 감사해요 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헐적 단식중인데 살은 잘 안 빠지고 붓기만 빠짐ㅠ
8:01 l 조회 2
빨리갈라고 일부러 다른 버스 탔는데 진짜 말도안되게 느리게가네 ㅋㅋ1
8:01 l 조회 3
20대후반익들아 결혼하고싶은 사람 지금만나고있어?3
8:00 l 조회 10
무슨 여파로 지하철이 지연된다는 건지 아는사람?
8:00 l 조회 11
귀걸이 안바꾸는 익 있어???1
7:59 l 조회 8
버스타는데 누가 새치기하길래 내가 다시 새치기함 1
7:59 l 조회 14
10일이면 머리 좀 길어져..?
7:58 l 조회 15
회피형같은데 꺼지라해도되냐 2
7:58 l 조회 17
와 19도 선선한거 개행복2
7:56 l 조회 45
결혼앞두고있는데 퇴사 무리인가 3
7:55 l 조회 34
엔터취준했다가 인생망함 10
7:53 l 조회 270
아 에어컨땜에 퇴사하고 싶다3
7:52 l 조회 93
출근 정말 싫어
7:52 l 조회 11
비둘기가 일어나래2
7:52 l 조회 37
A가 b 얼굴에 침 뱉어서 b가 a 뺨 때리면6
7:51 l 조회 62
일본익들 동전지갑 뭐 갖고다녀???
7:50 l 조회 7
헬스 한달에 45000원이면 어때?5
7:50 l 조회 50
일머리없는 사람들이 일하러 많이 오는데 3
7:49 l 조회 74
초록글 봤는데 너네가 생각하는 이쁜 이름은 뭐야?6
7:49 l 조회 45
다이어트 중에 카페라떼는 매일 먹어도 돼?2
7:48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