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80431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연상 애인에게 야라고 한번 불러본둥이?
146
9년 전
l
조회
12027
인스티즈앱
이 글은 9년 전 (2016/11/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장난으로 야! 했더니 정색하길래 조금 겁 먹었는데 한번 더 야!하니깐 "혼날래?" 이랬다.... 뭔가 좋으면서 무서웠음..ㅜㅜㅜㅜㅋㅋㅋㅋ
15
10
15
연관글
내가 이상한걸까?
둥이1
썸탈때부터 장난으로 불렀어서 가끔 이름부르면서 애교부리는데 오빠라고도하고
9년 전
글쓴둥이
나도 이걸 기대한건데ㅜㅜ부럽당
9년 전
둥이2
나 3살연상인데 오빠라고 안하고 야야 거려ㅎ...뭐라안한다 자긴 상관없대
9년 전
글쓴둥이
나는 한살 연상인데.. 부럽당
9년 전
둥이3
ㅋㅋ가끔반말해도좋아하드라ㅋㅋㅋㅋㅋ야하면좋아하던데
9년 전
글쓴둥이
헐ㅜㅜ 나도 야라고하고싶다ㅜㅠ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나 진짜 당황했어 진짜 무서웠으...ㅋㅋㅋㅋㅋ
9년 전
둥이5
우린 오빠라고 하는게 더 오글거린데서ㅋㅋㅋ
너 야 00아 그렇게 부름 내가ㅋㅋㅋㅋㅋ
9년 전
글쓴둥이
우와ㅋㅋㅋㅋ 좋겠다 나 이렇게 부르면 진짜 혼날것같아....ㅋㅋㅋ
9년 전
둥이9
난 오히려 애교부리고 싶은데
얘가 오글거리는 걸 못견뎌해서 참는 중이다...ㅂㄷㅂㄷ...ㅋㅋㅋㅋㅋㅋ
9년 전
둥이6
오빠 부를 때 야! 이렇게는 안하고 그냥 뭐 원하는거 있을 때 팔흔드면서 야아아 이렇게는 해봤어 ㅇㅇ아 이렇게는 불러도 야! 는 나도 무서워서 못해봄ㅋㅋㅋㅠㅠ
9년 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진짜 큰맘 먹고 한건데 무서웠다...ㅜㅋㅋㅋ
9년 전
둥이7
난 연상인데 그냥 반말함.... ㅎㅎ 그냥 부를때도 야라고 하고 ...너,니 막 이런당 친구같음
9년 전
글쓴둥이
우와... 좋겠다.. 언젠가 나도 그런 날이 오기를..ㅜㅜ
9년 전
둥이8
아와중애 혼날래 설레는건 나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사실 나도 설렜는데 넘 무서웠어.....
9년 전
둥이15
약간 애교있게?하면 정색못하지않을까..?ㅋㅋㅋㅋㅋ
9년 전
글쓴둥이
한번 해볼겡ㅋㅋㅋㅋㅋㅋ
9년 전
둥이10
난 오빠라고 잘 안해서...하핳
거의 야ㅇㅇㅇ 라고 부름ㅋㅋㅋㅋㅋㅋ
근데 걔도 이름으로 부르라고함...미친넘..변탠가
9년 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는 오빠소리가 더 좋대...
9년 전
둥이11
오...내남친은 지가 오글거린대
오빠라하면 으악 이럼 때리고싶게
9년 전
둥이12
난 3살윈데 오빠라고도 잘 안하구 그냥 이름 부름 ㅇㅇ아~이러고 가끔 야라고도 하고 아아아아주 가끔 오빠라 하고ㅋㅋㅋㅋㅋㅋ그래서 오빠라고 하면 설렌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둥이13
내가 빠른이라 원래는 오빤데 그냥 야야 함ㅋㅋㅋㅋㅋㅋㅋ가끔 오빠 해주면 좋아함
9년 전
글쓴둥이
우왘ㅋㅋㅋㅋ 오빠는 꼭 오빠라고만 해야한대ㅜㅜㅋㅋㅋㅋ
9년 전
둥이14
4살차인데 애교로 야아아~는 해봤는데 진짜로 야! 는 안해봄 ㅋㅋㅋㅋㅋㅋ근데 내가 오빠~부르는걸 좋아해서 ㅋㅋㅋ울 엄빠는 6살차인데 엄마가 평소엔 자기야~하다가 화나면 야!!!!하던데...(후비적)
9년 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살차이여도 몇개월 차이 안나서 한번 해봤다가...ㅜㅜㅜㅜ
9년 전
둥이16
나는 나 약간 삐졌을때
야! 너 내가 이렇게 하랬어 하지 말랬어!
이랬는데 잘못했어요 누나ㅜㅜ
이래서 기절할뻔..
9년 전
둥이17
3살차이 오빤데 귀여워ㅜㅜㅜㅜ
9년 전
글쓴둥이
우와 대박.... 대박 설레
9년 전
둥이18
한살 연상인데 자기는 한살차이 가지고 예의를 너무 심하게 따지는게 좀 싫어한다길래 내가 장난식으로 반응 궁금해서 야! 했는데 당황하기만 하고 편하면 그렇게 하라고 근데 자긴 나한테 오빠소리듣는게 더 좋다고 해서 ㅎㅎ
9년 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오빠소리가 더 좋은가..? 우리오빠도 오빠소리 엄청 좋아해ㅜㅡㅜ 다르게도 불러보고싶은데
9년 전
둥이19
야라고 하는건 기분나쁠꺼 같구 ㅇㅇ야 라고하긴 민망해서 ㅇㅇ!이렇게 가끔 부른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글쓴둥이
아 그럼 오빠도 기분 나빴던건가...? 나도 힌번 그렇기 불러봐야겠다
9년 전
둥이20
가끔 ㅋㅋ
9년 전
둥이21
7살연상인디 심심하면 야야 이럼 별말안하든디
9년 전
글쓴둥이
우와...
9년 전
둥이22
나두 오빠소리가 더 좋다더라ㅋㅋ 옛날에 썸탈때 이름불렀다가 정색해서 무서워쪄퓨ㅠㅠ 그래서 무조건 오빠라구한다ㅠㅠㅠㅋㅋ
9년 전
글쓴둥이
ㅜㅜㅜㅜㅜ우리도 오빠 말구 다르게 부를수 있는 날이 오기를ㅜㅜ
9년 전
둥이23
웅... 너둥나둥 그런날이 오겠지....? (먼산)
9년 전
둥이24
나도 야 아직 해본적이 앖다 ㅠㅠ 6살 차인뎈ㅋㅋㅋㅋㅋ 야 빼고 다 해도된다구 그랬아 ㅠㅠ 우엉엉엉
9년 전
글쓴둥이
ㅋㅋ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 화이팅ㅜㅜ 이쁜 연애행
9년 전
둥이25
나는 연상이랑은 한번도 안사겨봤다 지금 연라ㅣ하랑사귀는데 연하가 항상 야 ㅇㅇ아 자기야 누나 이러는데 이게 난 더 좋다 오빠라고하는건 나의 성격에는 너무 오글쓰....
9년 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끄앙 진짜 설렌다 난 아직 연하는 안사겨봤거든...
9년 전
둥이26
난 호칭부르는거 이질감 느껴져서 야라고계속햇더니 이게더조탱
9년 전
글쓴둥이
우왕... 이게 다 남자마다 다르구나...ㅜㅜ
9년 전
둥이27
나 4살차인데 장난으로 야라고 했더니 웃으면서 야? 야? 이러면서 자꾸 다가오길래 계속 야 야 했더니 혼날라고 하면서 키스함....ㅎ..퐈이어...
9년 전
글쓴둥이
우와..!!!!! 우리는 진짜 무서운 정색과 혼날래였는디.... 부럽다!!!
9년 전
둥이85
히약!!!!!!!!! 개설레!!!!!!!!!!!!!!!!!!!
9년 전
둥이28
나 야라고 불렀다가 헤어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약간 오빠한테 야라고하고 이름부르는거 로망??같은거 있어서 일부러 막 그랬는데 어느날 정색하더니 옛날부터 지가 참아왔다고 니는 기본 예의도 없냐고 아무리 사귀는사이라더 오빠 대접은 못해줘도 호칭은 제대로 하자고 그래서 난 드립인줄알고 진지충이라고 했다가 대판 싸움
9년 전
둥이42
미안한데 둥이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9년 전
둥이44
아나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둥이49
나도 이럼
9년 전
글쓴둥이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둥이29
가끔 그랬었는데
어쭈 까분다 그랬었음
9년 전
글쓴둥이
우와 설레..
9년 전
둥이30
여섯살이나 차이나서 근가 그냥 야 ! 라고는 안 하구 뭐랄까 애교 부리듯이 얌 이러거나 술 취했을 때 이름 불렀는데 되게 좋아라 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둥이33
22
9년 전
둥이31
우린 야 너 안 하기로 약속했오 ㅎㅎ
9년 전
둥이32
난 반말하는거 좋아하던뎈ㅋㅋㅋㅋㅋㅋ처음에도 내가 말 못놓고있으니까 빨리 말 놓으라고하고 장난으로 야! 이러거나 ㅇㅇ아ㅎㅎㅎㅎ이러면 짱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둥이34
나는 "야!"하고 하면 "야~~~~?" 하길래 "응 야!"이러니까 "존댓말 써 혼날래" 이래 ㅠㅅㅠ
9년 전
둥이35
4살차이인데 야라고는 안하고 oo아~이렇게 불러 야는 뭔가툭툭 던지는 것 같고 오빠라고 부르기에는 민망해소...ㅎㅎ oo이는 밥 먹었어?? 이렁식으로
9년 전
둥이36
자기가 뭐했는지 몰라도 잘못했다고 그러던데..?
9년 전
둥이37
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무ㅜ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둥이38
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운데ㅋㅋㅋ
9년 전
둥이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왠지 앞에 대형멍뭉이가 귀 내리고 시무룩해서 서있는기분이닼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
9년 전
둥이86
ㅋㄱㄱㅣㄱㅋ앜ㅋㅋㄱㅋㄱㄱㄱ뭐냐곸ㅋㄱㄱㅋ ㄱㄱ빵터짐ㅋㅋㄱㄱㄱ
9년 전
둥이40
내남자친구는 그냥 아무렇지 않게 당연하게ㅋㅋㅋㅋㅋㅋ내가 야!라고 하니까 응 왜?? 이럼
9년 전
둥이41
난 야라고는 좀 미안해서 못하겠고 대신 이름부른다!!
승현아! 요로케
가끔 오빠라고 하면 엄청 좋아함.... 좀 미안하기도 하고...ㅎㅎㅎ..
9년 전
둥이43
내 남자친구는 이름 너 이건되는데 야라고 하는건 싫어하더라
9년 전
둥이45
나는 3살 연상인데 가끔 오빠가 놀리거나 그럴 때 ㅇㅇㅇ이 나 괴롭힌다ㅠㅠㅠㅠ 그러는데 뭐라 안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귁 전에도 장난으로 몇번 이름 불렀어서
9년 전
둥이46
난 야! 이러니까 다시한번 말해봐 뭐? 이래서 아니 오빠...이랬는데ㅋㅋㅋ
9년 전
둥이47
나는 부르면 귀엽다고하는뎅
9년 전
둥이48
난 4살 연상이랑 사귈때도 오빠/야/ㅇㅇ아/ㅇㅇ오빠 이케 불렀는뎈ㅋㅋㅋㅋㅌㅋ
9년 전
둥이50
윗익처럼 나도 야 하다가 헤어짐
9년 전
둥이51
첨에는 야라고 해봤을때 당황하더라. 정확하게 익인 남친처럼 똑같이 반응했는데 나중에 가서 너무 기분나빴다고 오빠 대접은 해달라고 하더니 그 뒤로도 은근 신경쓰는거 많고 내가 남친볼때 계속 무서운 기분 들고 예의 따져서 숨막히는거같고 말은 뭐 편하게 하라 하면서 미치듯이 가부장적이라서 맘속으로 덜덜 떨면서 만났음
쓰다보니까 화나네 수박
9년 전
둥이123
헐 힘들었겠다. 헤어지고 익인이 잘 지내고 있어?!
3년 전
둥이52
야는 앙하고 이름부르면서 너너 그런다
9년 전
둥이53
난맨날야라하는데ㅋㅋㅋㅋ4살차이
9년 전
둥이54
난 나삐졋을때 야라구 해ㅋㅋㅋㅋㅋㅋㅋ화나거나
너가잘못한거잖아 이러거나ㅋㅋㅋㅋ그럼 야아아? 이러거나 너어어어? 너라구햇냐?? 이럼서 걍 넘어갘ㅋㅋㅋㅋ
평소엔 존댓말해 내가
9년 전
둥이55
사귀자마자 말깠다..
9년 전
둥이56
너,ㅇㅇ아,야,ㅇㅇㅇ 다 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둥이57
나는 언제부턴가 00아! 라고 불러서 야!도 될줄알았는데 싫어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둥이58
난 내가 좀 많니 어리고 그래서 야라고 해도 네 해준닼ㅋㅋㅋㅋㅋㅋ그리고 야라고 해도 자기가 잘못한 걸 앟앜ㅋㅋㅋㅋㅋ그래서 아무 말도 못 함ㅋㅋㅋㅋ
9년 전
둥이59
4살 연상인데 은근 좋아하던데?
9년 전
둥이61
원래 야라고 부름ㅋㅋㅋㅋ사귀기 전 부터
9년 전
둥이62
내가 야아아~~ 하면 똑같이 야아아아~~ 따라해
9년 전
둥이63
(8살 연상)
9년 전
둥이64
나도 오빠랑 5살 차이나는데 내가 진짜 화날 때만 야! 너!라고 하는데 그러면 야~~~~? 너~~~?라고 해 ㅎㅎㅎ 그러면 눈치 봐가면서하지ㅠㅠㅎㅎㅎ 오빠한테는 항상 반존말하는 거 같아 막 다툴때는 무조건 존댓말.. 어른스러움에 치임....ㅎ
9년 전
둥이65
난 사실 야 해서 ?? 야? 혼날래?를 기대했는데 야 하니까 응 왜? 만 돌아와서 시무룩
9년 전
둥이66
해봄ㅎㅎ.,, 오빠가 오빠오빠 거리다가 야 라고 했던거 설렜었다고 말해줌ㅋㅋㅋ
9년 전
둥이67
원래 이름으로 부르거나 야 라고 불러서..3살차이였어
9년 전
둥이68
친오빠 있어서 아무렇지 않게 나왔다..
9년 전
둥이69
난 가끔 야 오빠 이러는데 남친이 뭐?? 이러면 아닙니다 이럼.. 가끔 꿀밤맞앜ㅋㅋ큐ㅠㅠ
9년 전
둥이70
오빠는 막 좋아하던뎈ㅋㅋㅋㅋㅋ방금 야 라고 했어? 야라고 더 불러줘 그냥 야라고 불러
9년 전
둥이71
이럼ㅋㅋㅋ
9년 전
둥이72
오빠라는 호칭 ㄹㅇ싫어해서 매일 야라고 부른다 허허
9년 전
둥이73
야 하니까 일순간 침묵하다가 허...허허허허 허허허헣ㅎㅎㅎㅎㅎㅎ 이래 도룬사람처럼 웃더니
내보고 혀짧데... .우쒸
9년 전
둥이74
5살 차이인데 맨날 야 야 하고 00아~이렇게 부른다 편하게 부르라고 해서
야 보다는 00아~이렇게 부르는게 더 많아
9년 전
둥이75
8살차이였는데 계속 장난치고 놀리고 그래서 얔ㅋㅋㅋ이런식으로 했던적은 많아ㅏㅏ
9년 전
둥이76
ㅇ.ㅇ...난지금도 그러는데...
6살 연상인데 그냥 야!! 이라고
남친 이름이 만약 김정훈이라고 하면 정훈아! 정후니~ 이러면서 말하고
존댓말도 안하고 그냥 그러는데... 원래 연상남친.. 오빠라고 부르나..? 하... 난 이젠 너무 오그라들어서 절대 오빠라고 못할듯
9년 전
둥이77
2살차인데 연애 초반에 내가 너무 어색해하고 존댓말 쓰니까 걔가 나보고 편하게 대하라 해서 그 이후로 야 라고 부르니까 처음엔 맘에들어햇다가 이젠 제발 오빠라 불러보라함 ㅋㅋㅋㅋ 하지만 계속 야 라고 부르는중
9년 전
둥이78
댓글들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연하라 그런게 없네.....!
9년 전
둥이79
아 설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둥이80
난 야!하면 누가야야~ 너 몇살이니이 이런식으로 서로장난쳐
9년 전
둥이81
성격이 원래 장난스럽고 그래서 야라고 맨날했음..
오빠여도 이름불렀어 뭐... 원빈아~ 이런식으로 야 원빈!! 막 이럼 ㅋㅋㅋㅋ 물론 전남친... ㄸㄴㄴㄴ
9년 전
둥이82
남친 나보다 한살 많은데 원래 친구라서.... 그냥 이름부르고 한다.. 근데 애교로 야~~ 이럴땐 있어도 야! 이런건 안하는뎁... 존중하는거 같지 않아서..
9년 전
둥이83
나는 야야는아니고 그냥 이름부르는뎀ㅋㅋㅋ오빠를 더 어색해함
9년 전
둥이84
야? 야?? 이제 친구다 이거야?
9년 전
둥이87
5살연상인데 장난치다가 나도모르게 야! 라고한적있음ㅋㅋㅋ
9년 전
둥이88
4살차인데 이제 오빠라고 부르면 낯설어해... ㅋㅋㅋㅋㅋ
9년 전
둥이89
야, 너 이러는 건 왠지 좀 막 부르는 것같은 느낌이 들어서 그냥 이름 불러
9년 전
둥이90
싸울때나 장난칠때? 야,니 라고 부름 ㅋㅋ 난 좋은데 남자친구는 안좋아하더라궁 한살차이고 사귀기전에도..
9년 전
둥이91
난 ㅇ아, 김ㅇㅇ! 이렇게 부름 ㅋㅋㅋㅋㅋ 야라고는 잘 안하는 것 같은데 해도 무섭진 않당 가끔 오빠라고 부르면 좋아함 ^^
9년 전
둥이92
나도 한살연상인데 둥이야 이렇게는 부르지 야 라고는 한번도 안해본듯....?
9년 전
둥이93
나는 어제 삐진첫했는데 그냥 나 놔두고 가길래 야!!!!!! 너무하네!!!!! 이랬어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둥이94
ㅋㅋㅋㅋㅋ나 7살 차이인데 뫄뫄야 뫄뫄야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는 뫄뫄씨 오빠 이러다가 가끔 애교부릴때나 장난치고 싶을 때 말 놓는데 아직 야라고는 안해봄ㅋㅌㅌ
9년 전
둥이95
나는 점점 자연스럽게 불렀는데 이제는 오빠도 적응했는지 누나라고 해줄 때도 있어 ㅋㅋㅋㅋㅋ3살차이!
9년 전
둥이96
동갑인데 야 하면 야? 말예쁘게안할래 이럼
9년 전
둥이97
ㅋㅋㅋ나는 그냥 잘 안부르고 툭툭 치거든 그러니까 야라고 해도 좋다더랔ㅋㅋㅋ 4살 연상인데
9년 전
둥이98
난 맨날 '야'라고 함 오빠라고 가르치려 드는거 너무싫아서
9년 전
둥이99
나도 장난친다고&애교부린다고 거의맨날 야 야아~ 이러는데ㅋㅋㅋㅋㅋㅋ 오빠는ㅋㅋㅋㅋ나이차이 얼만데 야야하냐고ㅋㅋㅋㅋㄱ
9년 전
둥이100
ㅋㅋㅋ혼날때무서우면서도 설레
9년 전
둥이101
우리는 4살차이는데 자주하는데ㅋㅋㅋ 그냥 친구처럼...ㅋㅋㅋㅋ 딱히 뭐라고 하지도 않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야 라고 해도 된대ㅋㅋㅋ
9년 전
둥이102
야 이랬다가 까분다ㅋ 이러길래설렜...
9년 전
둥이103
글 설렌닼ㅋㅋㅋㅋ
난 한살오빠인데 그냥 친구처럼 부르는데
00아~
야 뭐하냐 이러면서
9년 전
둥이104
난 4살 차인데 그냥 장난으로 야! 야아! 이러면 야~? 아주 이제 막불러 어~? 하면서 그냥 기엽다고 웃어준당!
9년 전
둥이105
원래알덩사이라 맨날그래서..뭐...ㅎ
9년 전
둥이106
나이 차이가 6살이라 했더니 이게 늙은이랑 맞먹는다고 했다............ 늙어서 좋겠다...........
9년 전
둥이107
나는 5살차이인데 야 라고 부르는거는 나도 싫어해서 그렇게는 안부르고 ㅇㅇ아~ 이러고 친구부르듯이 불러
근데 뭐라고 안해 ㅋㅋㅋ
9년 전
둥이108
무셔 7살연상이야.. 그냥 이름으로불러 ~~야 ~~
9년 전
둥이109
내가 진짜 너무 기분좋으면 오빠 평소에는 걍 야 너 니...
9년 전
둥이110
내친구는 맨날 이름부르더라~야 아니면 ㅇㅇㅇ!1살연상이라그런가..
9년 전
둥이111
야라고 했다가 남자친구가 뭐? 하길래 오빠.. 이러니까 웃으면서 야라고 불러 오빠라고 하는 게 더 좋지만 이랬던 기억이 난다
9년 전
둥이112
저번에 남친이 나한테 뭐 잘못해서 삐졌었는데 계속 웃음 꾹꾹 참길래 야!웃지말라고 했다가 어쭈 야라고 했어? 이러길래 어 야라고했다 야야야야야야! 하니까 또까분다 이러면서 안아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살 연상인데 오빠라고는 내가 오글거려서 못부르고 평소엔 이름부른다
9년 전
둥이113
난 걍 이름 부름ㅋㅋㅋㅋㅋ 가끔씩 오빠오빠하고ㅋㅋㅋㅇㅇ아~~ 이럼ㅋㅋㅋ
9년 전
둥이114
맞아 나 5살 연상인데 양! 야! 야이! 이렇게 부를때도 있고 ㅋㅋㅋ 우리 XX~~ 이러면서 이름도 부르고 애칭으로 불러소 오빠라고 해본적이 엄..따.. (동공지진
9년 전
둥이115
난 가끔 이름으로 불러ㅌㅌㅋㅋㅋㅋ6살 차인데.. 근데 좋대
9년 전
둥이116
나 무슨 말 하다가 열받아서 야!! 이랬더니 야??? 이래서 그래 야!!! 너 진짜 어떻게 나한테 이래? 이랬더니 남친이 빵터져서 웃고 걍 화난것도 풀리고 끝남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둥이117
야! 이러면 넹? 이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낮져 표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9년 전
둥이118
네 누나하길래 소름 돋아서 내가 잘못했다고 빔
9년 전
둥이119
흐아 기여워어ㅓ
9년 전
둥이120
한번쯤 장난으로 해보고싶다
9년 전
둥이121
이름도 걍 부르고 야도 해보고 죽을래? D진다 맞을래? 쥬꼬시퍼? 다 해본 듯ㅋㅋㅋㅋ걍 장난으로 넘기던데
9년 전
둥이122
반말해도 별 신경 안 써서 오빠라고 할 때도 있고 야라고 할 때도 있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비행기에서 굶으면 안되는 이유
이슈 · 5명 보는 중
요즘 급식들사이에서 유행하는 어플...jpg
이슈 · 2명 보는 중
유튜브 엑셀 방송 진짜 기괴하다
일상 · 4명 보는 중
선재업고뛰어때 이거 올렸다가 생매장당함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이런 간격은 운전자 어떻게 타?
일상
일본이 자국 여행으로 만족 하는 이유.jpg
이슈 · 4명 보는 중
현재 험한 여론에 난처할듯한 이재모피자..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현재 밤티라서 더 난리난 조폐공사 캐릭터..JPG
이슈
식탐도 지능이라는 주우재...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CU 면접 갈건데 복장 평가좀
이슈 · 1명 보는 중
AD
𝙅𝙊𝙉𝙉𝘼 월드컵 역사상 제일 통쾌한 사이다라고 칭송받는 웃긴 역사.....
이슈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이슈 · 2명 보는 중
흔한 이과 100퍼 이과생의 LEET 체험기
일상
영조가 사주 못믿겠어서 자기랑 사주 완전 똑같은 사람 조선팔도 뒤져서 찾아냈더니
이슈 · 5명 보는 중
AD
정은경 복지부장관 교체'설' 도는 이유
이슈
AD
소녀시대 유리 선글라스 가격.jpg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진도 끝까지 빨리 나가도 남자가 안질려하는?? 안식는 여자 특징 뭐인 것 같아?
41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
43
혹시 바람기 있는거 어떻게 고치는지 아는 사람 있어?
39
곧 유부남 남익 질문 받아봐도 됨?
108
다들 애인 얼마나 믿어??
25
왤캐 대화가 재미가업지... 다들 이렇게 무미건조해?!
37
남자들 연애 초반에만 잘해주는거 국룰이야..?
23
현실에는 잘생긴 사람이 별로 없잖아
25
정병연애의 끝은 무조건 헤어짐임
27
사랑방 망했네
24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
29
이게 진짜 헤어졌다 만난 커플일까
22
익들은 관심있는 남자가 연락 할말없게 답 오면
12
못생긴 남자랑은 어떻게 사귀는거야?
23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
11
9년을 만났는데
2
12:30
l
조회 16
여자들 무슨말을 더 좋아하려나
1
12:26
l
조회 18
이별
이별통보 받고 헤어진지 6주차인데 너무 힘들다..
4
12:02
l
조회 47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
4
11:58
l
조회 54
못생긴 남자랑은 어떻게 사귀는거야?
25
11:45
l
조회 187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
5
11:41
l
조회 36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
2
11:37
l
조회 62
미련남는 행동 뭐가있을까
1
11:37
l
조회 52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
1
11:35
l
조회 17
이거 내가 철벽친거야..?
2
11:34
l
조회 48
소개팅 사진
1
11:33
l
조회 15
애인 카톡 답장 안하는중
11:24
l
조회 47
다좋은데 외모가 별로야
6
11:22
l
조회 71
회피형을 잘 모르는데 헤어질때랑 헤어지고 어떻게 행동해?
3
11:18
l
조회 46
ㄱ
건탤
추가하기
더보기
정보/소식
태건브이 '치킨 원정대'
오늘의 명장면
거니태리가 같은 침대를 샀다는 소식
4
심심해서 애들 사주 관계궁합 제미나이랑 보는데
2
부리들아 어느장면이 젤좋아?
3
정보/소식
가짜의 삶, 전지적 태래 시점
2
나만 맞팔 못끊고있어? ㅠㅠㅠㅠㅠ
1
11:17
l
조회 29
야선같은 체형좋아하는거 특이취향이지?
1
11:16
l
조회 28
gpt한테 털어놓는중 ㅠㅠ첫만남이후 연락끊겨서
3
11:16
l
조회 36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
11
11:13
l
조회 483
초록글보고 미남은 어릴 때 채가는게 맞다
8
11:11
l
조회 81
기타
병원에서 진짜 잘생긴 간호사 발견함….ㅠ 눈에 아른거려
8
11:11
l
조회 5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34
1
9년을 만났는데
1
2
초록글보고 미남은 어릴 때 채가는게 맞다
8
3
급상승
마음이 일부분 식었다고하는데 이게 삐진거야?
7
4
급상승
썸
썸타는게 젤 설레는듯
19
5
휴가 어떻게 쓸지 추천좀 (해외여행가는데)
3
6
취준 기다리는데 헤어지는거 쓰레기같애?...
3
7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
4
8
모솔탈출 했는데 사귈수록 마음이 더 커져 보통?
7
9
애인 외모가 훨 좋은 익들있어?
5
10
미련남는 행동 뭐가있을까
1
11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
2
12
애인이랑 썸원 한 거 갑자기 다시 보고싶어져서 보는데
13
기타
병원에서 진짜 잘생긴 간호사 발견함….ㅠ 눈에 아른거려
8
14
잇팁한테 연락할때 애정표현해달라는거 욕심이였을까?
13
15
재회했는데 너무 억지같아..
16
16
번따하고 아직 안만났으면 썸 아니지 ?
1
17
이거 내가 철벽친거야..?
2
18
못생긴 남자랑은 어떻게 사귀는거야?
25
19
스물 후반에 연상으로 5~6살차이 만나는거어떰
7
20
너네라면 이거 서운해 안서운해???????
14
1
근데 삼전하닉 왜 떨어지는거야??
17
2
하닉 지금사지맠ㅋㅋ
1
3
32살 신입 아무도 안뽑아주네
5
4
주식 한순간에 나락가네
1
5
경의중앙 사망함
1
6
하닉 230 진입예상
1
7
지금 두끼 먹는중
15
8
키작녀들 열등감 진짜 상상초월이네..
8
9
ㅋㅋ 진짜 과학이구나 주식
4
10
리뷰이벤트 사기당했어 ㅠ
4
11
7월말 주식 예상
12
에이씨 이게 무슨 조정이라고ㅋㅋ
4
13
토스증권으로 주식하는 익 있어
5
14
주식 궁금해서 저번주에 2만 7천 얼마에 샀는데
15
진짜 주변에 이 유투버 보는 사람 못봄
6
16
아주머니들 자외선 차단 완전 제대로하신다
17
다들 직업이 뭐야?
3
18
모쏠이었던 친구 연애하니까 180도 달라짐
19
문앞에 있는 러브버그는 살충제로 죽여야하지 않나
4
20
하닉 오늘 오전에 팔았어야했나
1
1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
15
2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
23
3
고깃집에서 손님 카드결제하다가 아기가 너무 예뻐서 물어봄
2
4
끈나시 입은 카리나
1
5
최근 사람들이 진짜 많이 모르는 나만 숨겨진 꿀잼 네이버 웹툰 추천
4
6
일본에서 유행하는 한중일 사람 구분 짤.jpg
8
7
독일인 기자 "한국인들은 피해의식 정서에서 벗어나야 한다"
2
8
이제 같이 죽기로 결심했다는 불법 웹툰 공유 사이트 X토끼 근황 .jpg
9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1
10
집순이에게 필요한 190만원짜리 완전체 침대.jpg
7
11
요즘은 없어서 못 먹는다는 후라이드 닭꼬치
4
12
천소윤 치어리더 출근길 사복 패션 .webp
1
정리글
현재 치킨업계 연예인 모델 라인업
14
2
아니 ㄹㅇ 스키즈보다 더 헤드라이너가 누구임
28
3
테용이도 마크 인스타에 댓 달앗네
4
4
구구단 하나 미미가 진짜이쁘다
1
5
선크림 안바르면 주름 심해져?
8
6
가요대전 여름에 하면 이제 크리스마스엔 안해?
5
7
썸가대 커버한다면 1 2세대하지말라
8
정보/소식
"SM, 레몬 맛집이네?”…언니 에스파 열풍, 동생 하투하가 잇는다
6
9
희승에서 에반으로 이름 바뀐거 안아쉬워했으면 하는게
10
성세천하 게임아녔어?
2
11
울 나라 32강만 올라가도 분위기 난리나??
4
12
미나미 어깨빵 당할뻔한거 피하는거 봤는데 사이다네 ㅋㅋㅋㅋㅋㅋ
13
알바하는데 고민있다..
14
와 야오치 인스타에 보넥도가 올라오다니
9
15
아니근데 가대축도 여름버전있지않았어?
4
16
올데프 개인 색깔 진짜 뚜렷하다
2
17
사생활보호필름은 원래 필름색이 좀 보라빛? 이어?
1
18
에이티즈 앨범 새로운버전 가격이 16만 4800원임...
8
19
심괴6 1화 유튭에 올라왔다
20
근데 킨텍스 왤케작은데서 해..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