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그냥 사서 스토어에서 아날로그 사고 그걸로 사진 찍고 내 원래 폰에다가 보내서 사진 올리고 할 수 있지?진짜 사진 찍는 용도로만 쓸거라서..스토어에서 살때 번호랑 다 필요한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