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안 이쁜데 놀리려고 또는 예의상 이쁘다고 하는 사람 많음?
내 친구가 계속 자기 안 이쁘다고 하는데 사람들이 다 이쁘다고 해주거든
그럴 때마다 걔가 나보고 나 놀리는거지 친하니까 저런 말 해주는거지 막 이러는데
내가 무슨 말을 해줘야할지...
| 이 글은 9년 전 (2016/12/23)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안 이쁜데 놀리려고 또는 예의상 이쁘다고 하는 사람 많음? 내 친구가 계속 자기 안 이쁘다고 하는데 사람들이 다 이쁘다고 해주거든 그럴 때마다 걔가 나보고 나 놀리는거지 친하니까 저런 말 해주는거지 막 이러는데 내가 무슨 말을 해줘야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