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84951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4
이 글은 9년 전 (2017/1/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안녕 닝들! 오늘은 애니 '진격의거인'' 사운드트랙을 들고 왔슴다!
뭐.. 작가 때문에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작품이긴 하다만..
TV 애니메이션 만큼은 작화도 OST도 엄청 잘 뽑혔다고 생각해!
개인적으로 애니 브금 중 진격의거인 브금도 굉장히 고퀄 쪽에 속한다고 생각해 ㅋㅋ

아무래도 액션장르이다 보니 웅장하고 벅차는? 그런 BGM이 많더라구!
닝들과 함께 들으려고 들고왔다요 ^0^
스크랩 하구 필 꽂힐때 들어주시와용 ♥

다른애니 브금 듣기!
하이큐 BGM → http://instiz.net/name/15184752
원피스 BGM → http://instiz.net/name/15530608
나루토 BGM → http://instiz.net/name/16068485





진격의거인 웅장한/소름돋는/감동적인 BGM 모음! | 인스티즈



「Vogel im Kafig」

「입체 기동」

「E.M.A」

「진격 st-hrn-egt20130629 거인」

「Counter Attack Mankind」



진격의거인 웅장한/소름돋는/감동적인 BGM 모음! | 인스티즈



「진격 gt20130218 거인」

「진격 vc-pf20130218 거인」

「진격 pf-medley20130629 거인」

「입체 기동」

「Vogel im Kafig」



진격의거인 웅장한/소름돋는/감동적인 BGM 모음! | 인스티즈



「attack ON titan」

「XL-TT」

「army Go」

「E.M.A」

「진격 st=hrn-gt2013069 거인」



진격의거인 웅장한/소름돋는/감동적인 BGM 모음! | 인스티즈







세계관이 워낙 암울하다 보니까 좀 어두운 브금들이 많지? ㅋㅋㅋ

의외로 밝은 브금도 몇개 있어! 오늘 포스팅에 안 맞는 것 같아서 안 넣었을 뿐.. 하핳


총 15곡이야! 전에 올렸던 것들 보다 수는 적지만 길다구.. 약 58분정도임 ㅋㅋ

이번 것도 잘 들어주구 모두 즐거운 덕질해!! ♡

다음에 또 다른 애니 BGM 이나 OST 들고 찾아올게 ㅋㅋㅋ

안농~

대표 사진
닝겐1
헉 이런거 너무 좋아 슼할게❤ 수고했어 쓴닝❤❤❤
9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오프닝들은 진짜 레전드고 어택온티탄도 좋아ㅠㅠㅠㅠㅠㅠ에렌 거인으로 딱 변하는 그 장면 생각난다
9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고마웎 슼슼
9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난 보는데 타카기랑 사토 형사 사랑이야기가 젤 설렘
17:41 l 조회 17
드림 🏐 맞댓망 할 사람 있나요? 3
17:00 l 조회 11
큐라소 너무 매력캐인데
16:31 l 조회 10
힘내라 나카무라 이거 애니 전부가 원작 분량 전부야?? 1
14:50 l 조회 15
다이소에 하이큐 굿즈 나왔네?? 2
9:50 l 조회 57
드림 🏐 모닝 댓망29
9:15 l 조회 51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
2:23 l 조회 89
나 좀 기대해도 됨?4
06.25 21:56 l 조회 95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6
06.25 17:32 l 조회 68
하...너네 헌터 헌터 컬러 페이지 봄?3
06.25 16:43 l 조회 126
댓망 🏐 라인 혹은 대화체 댓망 29
06.25 10:35 l 조회 31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4
06.24 20:26 l 조회 96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06.24 16:33 l 조회 76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3
06.24 14:48 l 조회 50
드림 🏐 잔잔바리 청춘 댓망 할까나요 23
06.24 13:20 l 조회 30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10
06.23 20:43 l 조회 294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6
06.23 18:27 l 조회 339
요즘 예전 만화들 애니화 되는 거 기대됨
06.23 15:13 l 조회 96
내 힐링존6
06.23 04:37 l 조회 480 l 추천 1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7
06.23 00:51 l 조회 131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