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안녕 닝들! 오늘은 애니 '진격의거인'' 사운드트랙을 들고 왔슴다!
뭐.. 작가 때문에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작품이긴 하다만..
TV 애니메이션 만큼은 작화도 OST도 엄청 잘 뽑혔다고 생각해!
개인적으로 애니 브금 중 진격의거인 브금도 굉장히 고퀄 쪽에 속한다고 생각해 ㅋㅋ
아무래도 액션장르이다 보니 웅장하고 벅차는? 그런 BGM이 많더라구!
닝들과 함께 들으려고 들고왔다요 ^0^
스크랩 하구 필 꽂힐때 들어주시와용 ♥
다른애니 브금 듣기!
하이큐 BGM → http://instiz.net/name/15184752
원피스 BGM → http://instiz.net/name/15530608
나루토 BGM → http://instiz.net/name/16068485

「Vogel im Kafig」
「입체 기동」
「E.M.A」
「진격 st-hrn-egt20130629 거인」
「Counter Attack Mankind」

「진격 gt20130218 거인」
「진격 vc-pf20130218 거인」
「진격 pf-medley20130629 거인」
「입체 기동」
「Vogel im Kafig」

「attack ON titan」
「XL-TT」
「army Go」
「E.M.A」
「진격 st=hrn-gt2013069 거인」

세계관이 워낙 암울하다 보니까 좀 어두운 브금들이 많지? ㅋㅋㅋ
의외로 밝은 브금도 몇개 있어! 오늘 포스팅에 안 맞는 것 같아서 안 넣었을 뿐.. 하핳
총 15곡이야! 전에 올렸던 것들 보다 수는 적지만 길다구.. 약 58분정도임 ㅋㅋ
이번 것도 잘 들어주구 모두 즐거운 덕질해!! ♡
다음에 또 다른 애니 BGM 이나 OST 들고 찾아올게 ㅋㅋㅋ
안농~

인스티즈앱
🏐아무말하고 최애 쓰고가면 최애캐 지금 뭐 하는 중인지 써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