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85484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3
이 글은 9년 전 (2017/1/05) 게시물이에요
중딩땐 어쩔 수 없이 단발이다가 고등학교 들어서고부터 머리를 길러서 

고2 후반까지 가슴밑까지 오는 긴 생머리였는데 

고3 개학때 어깨 위 기장의 단발로 잘랐었거든 

그대로 대학교 입학하면서 계속 단발로 쳐내서 턱까지 오는 기장의 짧은 단발까지 갔다가 

문뜩 머리를 기르고 싶어서 또 2학년때부터 머리를 길러서 지금은 다시 가슴밑까지 오는 긴머리가 됬엉... 

 

 

주변에서는 거의 2년 단위로 머리 변화가 일어나니까 

다들 단발이 어울린다 아니면 긴머리가 어울린다해서 반반인데 이젠 나도 내가 뭐가 어울리는지도 헷갈린다8ㅅ8 

 

머리가 기니까 이젠 다시 단발이 하고시펔ㅋㅋㅋ큐ㅠ 

주변에 또 단발로 자르고 싶다고 말해보니까 머리가 아깝다하고 솔직히 내가 머리기를때 거지존까지 길러도 머리에 신경을 안쓰는 타입이라 별탈없이 기르는데 막상 자르기는 아깝고 무엇보다 난 한번 단발로 자를땐 어깨선 기장이든 쇄골선 기장이든 다 까고 단발은 무조건 어깨위 턱끝선 기장이다라는 관념이 있어서 확 잘라버리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먹으니까 전엔 생각없이 잘라먹고했는데 이제는 뭔가 애매하당..
대표 사진
익인1
오 나랑 완전 똑같닼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긴머리는 무조건 가슴밑 기장이어야하며 단발은 무조건 턱끝기장 완전 단발을 추구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ㅋㅋㅋㅋㅋㅋㅋ!!!! 자를 땐 무조건 난 화끈하게!! 턱 끝에 안 닿을 때가 대부분ㅋㅋㅋㅋ 긴 머리는 무조건 가슴 아래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랑 똑같다 ㅋㅋㅋㅋ 난 단발도 김머리도 어울리긴하는데 어깨선은 진짜 싫어ㅋㅋㅋㅋ 그래서 단발 턱선까지 확자르고 긴머리도 가슴까지 확기를때까진 머리묶고다님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어깨선은 내 기준 내 얼굴에서 뭔가 애매모호한 느낌이라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10살 연상의 남자랑 만난다는데
8:09 l 조회 5
바람핀 전남친 여자친구분 임신하심
8:08 l 조회 20
맛집 릴스 올리는 사람들 지들이 뮤ㅓ 대단한 일 하는 줄 아는 거 킹벋음1
8:08 l 조회 12
소개팅 끝나고 돈보내야할까2
8:07 l 조회 9
나 싸불당해8
8:06 l 조회 27
카페 알바하면서 느낀건데 사람들 엄청 부지런하다1
8:06 l 조회 25
나 이래도 혹시 성병걸릴수도 있어??ㅠㅠㅠ4
8:05 l 조회 54
아빠가 2즈동안 여행갔다 돌아왔는데 없을때1
8:04 l 조회 21
32강 어렵겠는데...
8:04 l 조회 33
직장에서 아기같다..이런말 좋은뜻 아니지 나 27살인데..7
8:04 l 조회 29
내가 소개시켜주고 싫어짐1
8:04 l 조회 18
프랜차이즈 카페음료 포장해간이후에 그날 매장 화장실 사용해도돼?
8:04 l 조회 15
글이랑 댓글 쓰면 쓸수록 보는 사람이 왜곡해서 생각하니깐1
8:03 l 조회 20 l 추천 1
옆사람이랑 50cm 거리 있을때 트림해도 냄새날까... 3
8:02 l 조회 24
집수니 어제 너무 무리해서 다리 아파가지고 온찜질하면서3
8:01 l 조회 72
카페인중독 햅쌀와플 vs 소금우유와플15
7:59 l 조회 73
아 맨끝줄소년 허문오 개싫음1
7:59 l 조회 32
인생에서 제일 도움안되는게1
7:59 l 조회 73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2
7:57 l 조회 41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7
7:5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