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85484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3
이 글은 9년 전 (2017/1/05) 게시물이에요
중딩땐 어쩔 수 없이 단발이다가 고등학교 들어서고부터 머리를 길러서 

고2 후반까지 가슴밑까지 오는 긴 생머리였는데 

고3 개학때 어깨 위 기장의 단발로 잘랐었거든 

그대로 대학교 입학하면서 계속 단발로 쳐내서 턱까지 오는 기장의 짧은 단발까지 갔다가 

문뜩 머리를 기르고 싶어서 또 2학년때부터 머리를 길러서 지금은 다시 가슴밑까지 오는 긴머리가 됬엉... 

 

 

주변에서는 거의 2년 단위로 머리 변화가 일어나니까 

다들 단발이 어울린다 아니면 긴머리가 어울린다해서 반반인데 이젠 나도 내가 뭐가 어울리는지도 헷갈린다8ㅅ8 

 

머리가 기니까 이젠 다시 단발이 하고시펔ㅋㅋㅋ큐ㅠ 

주변에 또 단발로 자르고 싶다고 말해보니까 머리가 아깝다하고 솔직히 내가 머리기를때 거지존까지 길러도 머리에 신경을 안쓰는 타입이라 별탈없이 기르는데 막상 자르기는 아깝고 무엇보다 난 한번 단발로 자를땐 어깨선 기장이든 쇄골선 기장이든 다 까고 단발은 무조건 어깨위 턱끝선 기장이다라는 관념이 있어서 확 잘라버리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먹으니까 전엔 생각없이 잘라먹고했는데 이제는 뭔가 애매하당..
대표 사진
익인1
오 나랑 완전 똑같닼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긴머리는 무조건 가슴밑 기장이어야하며 단발은 무조건 턱끝기장 완전 단발을 추구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ㅋㅋㅋㅋㅋㅋㅋ!!!! 자를 땐 무조건 난 화끈하게!! 턱 끝에 안 닿을 때가 대부분ㅋㅋㅋㅋ 긴 머리는 무조건 가슴 아래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랑 똑같다 ㅋㅋㅋㅋ 난 단발도 김머리도 어울리긴하는데 어깨선은 진짜 싫어ㅋㅋㅋㅋ 그래서 단발 턱선까지 확자르고 긴머리도 가슴까지 확기를때까진 머리묶고다님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어깨선은 내 기준 내 얼굴에서 뭔가 애매모호한 느낌이라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펀알중인데 벌레 개많아
6:39 l 조회 3
와 49키로였다가 53.6됐어 ㅋㅋㅋㅋㅋㅋ2
6:34 l 조회 22
겨드랑이 냄새 없었는데 갑자기 생길수도 있여??
6:31 l 조회 13
다들 애인이랑 헤어질정도로 싸울때 애인이 연상인데 곧죽어도 오빠소리하기싫은데
6:29 l 조회 15
예전에는 인터넷에서도 키배 되게 열심히 떴음1
6:29 l 조회 9
장기백수면 사회에 피해주는거맞아?6
6:29 l 조회 27
초보익 차빼다가 기둥에 긁혔는데 차 안긁혔어ㅠㅜ1
6:24 l 조회 34
귀 따끔해서 보면 벌레 있어2
6:23 l 조회 32
근데 여경 많이 뽑힌 거 왜 욕먹는거야??11
6:21 l 조회 59
쿠팡 꾸준히 해본 익들아 발 통증은 언제 적응돼2
6:19 l 조회 18
지금 호두과자 먹고싶다3
6:17 l 조회 14
축구 오세훈은 시미즈 있다가 마치다 갔다가 다시 시미즈 가네
6:16 l 조회 7
인스스 길티인거 말하고가2
6:13 l 조회 40
이 원피스 어떻게 코디하면 이쁠 고 같아?
6:12 l 조회 17
안자고있는 사람?2
6:12 l 조회 18
한국은 강한 나라 아니냐 이깟 날씨에
6:11 l 조회 13
무슨 체형인것같애? 10
6:09 l 조회 50
진짜 동생 대화법 너무 피곤해…5
6:00 l 조회 118
키 168 인데 슽체형이면 다리 보통 길지?4
5:57 l 조회 43
결혼했는데 다른 이성한테 설레는 경우 흔해?7
5:57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