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85912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8
이 글은 9년 전 (2017/1/07) 게시물이에요
ㅠㅠㅠㅠ 뭐가 맨날 찔끔 나와서 맨날 팬티라이너 하고다녀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중딩때부터 이랬는데...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냉같은거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처음엔 그런줄 알았는데 냉은 아닌것같아... 항상 그래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질염인거닽애서 이번주안에 병원가따오려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불안하긴한데... 병원가긴 무서워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ㅠㅠㅠㅠㅠㅠ그래서 의사분 여성분인대로갈꺼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가끔 지려. 걱정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이댓 오ㅑㄹ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병원 가 봐! 가기까진 힘들지만 막상 가면 의사 선생님들도 친절하시구 마음도 확 놓인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두구래 그래서 맨날 생리대 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케겔운동 해보는건어땡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효과있을까ㅠㅠㅠ? 질염인거면 어떡하지..ㅜㅜ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줌이랑 질분비물은 다르잖아 나오는 구멍이 다른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도 확실히 모르겠어.. 이게 냉인지 오줌인지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팬티라이너 너무 하면 오히려 냉 심하게 나오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말 듣고 안하려고 해봤는데 너무 찝찝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병원 한 번 가봐 나도 팬티라이너나 생리대 매일 차고 다녔는데 오히려 냉 심하게 나오고 그래서 병원 갔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야 병원가야징!!!!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잉 무쪄워여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미아내... 나중에라도 가봐야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앙대앙대 빨리 가 중학샐때부터면 오래된거아니야??? 너를 위해서 가 소중한 몸이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래됐는데 막 심해지거나 그러진 않아서 그냥 살고있어... 그냥 팬티라이너 차면 괜찮으니까 더 그러는것같당..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진할때 그 수치의자 거기서 해ㅠㅠ? 막상 그렇게 검사받았다가 아니면 약간 그래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취하고 첫카톡 하는 남자는 멀까
8:56 l 조회 4
주식하니까 잡 생각이 없어지긴 하네
8:56 l 조회 4
땅콩버터사과가 건강에좋다는거 구라같아
8:56 l 조회 6
1년 지난 콤부차 먹어본 사람? 1
8:56 l 조회 4
와 텐퍼센트는 커피가 ㄹㅇ 돈아깝다
8:56 l 조회 12
축구 강인이 이번엔 진짜 꼬마갈려나
8:55 l 조회 4
평일에만 카톡하는친구 나만 좀 그래?
8:55 l 조회 7
탈색하고 애쉬브라운 염색햇는데 머리 감자마자 바로 누렁 머리 됐어1
8:55 l 조회 5
나 타인 인정으로 예쁘다 하는 익 있음?
8:55 l 조회 6
일주일 동안 20프로 가까이 올랐는데 1프로 떨어졌다고 조정이라고 하는 거 ㄹㅇ 신기하네
8:54 l 조회 6
남미새들특) 이런 식으로 생김2
8:54 l 조회 40
중고등때 젤 공부 못했던 애가 지금 제일 돈 잘벌어서 현타옴......6
8:54 l 조회 33
키 169 인데 바지 총장 101 vs 107 ......
8:54 l 조회 4
이재명이 주식 어거지로 하락막은것임 이제 큰일남6
8:54 l 조회 18
근데 스몰토크나 수다떠는 거 좋아하는 동료들이 있는데3
8:53 l 조회 6
우리동네 도시 아닌데 햄버거집 짱많음1
8:53 l 조회 6
독립하니까 에어컨 맘껏 트는건 좋다1
8:53 l 조회 7
어떻게 백억커피 팝콘 한통을 혼자 그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어11
8:52 l 조회 44
또 월요일이라니...1
8:52 l 조회 11
토욜 저녁에 마운자로 맞았는데 효과 없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6
8:5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