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86736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이 글은 9년 전 (2017/1/11) 게시물이에요
내가 피시방에서 알바 하는데 알바 가기 전에 병원까지 걸어 갔다 오고 하느라 되게 많이 걸었거든? 병원 갔다가 다시 동네 도착해서 알바 갔는데 어떤 손님이 계산하면서 

"근데 우리 아까 봤지 않아요? 신호등에서." 이러는거 

나 순간 너무 당황해서 ,, ㅠㅠㅠㅠ 

"네 ㅇㅅㅇ? 아.. 저 오늘 신호등을 많이 건너서..." 이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훈남이여ㅕㅆ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왜그랬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생에서 손에 꼽히는 후회다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눈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눈물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ㅇ..까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바본가봐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얍다 신호등 대체 몇개 건넜길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왕복해서 한 열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그분 가고나서 생각남 아디서 봤는지 ㅠㅠㅠㅠㅠ 아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철벽맞는듯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속으론 잘생겼어요 .. 번호 주세요 .. 를 외쳣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ㄱㅋㅋㅋㅋㅋㅋㄲ 쓰니 귀여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 나 그래서 그분 다시 올때까지 기다리는 중이야 알바하면서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고미새야
10:35 l 조회 4
우리축구 골 넣으면 주식 올라가?
10:34 l 조회 7
소신발언 ...오현규는 선발감은 아닌듯...
10:34 l 조회 13
1년에 책 50권 읽은거면
10:34 l 조회 7
어째 멕시코전보다 못하네
10:33 l 조회 20
면접망했다2
10:33 l 조회 14
대갈도 탄탄해보이는구만 빨리 일어나;1
10:33 l 조회 12
중고차 사려는데 이 파란색 진짜 못생겼어..?11
10:33 l 조회 28
다들 피곤하거나 쉬고싶을땐 애인한테도 연락 안해 ?3
10:33 l 조회 8
익들아 미용자격증 떨어졌는데 그만둬야되나?3
10:32 l 조회 15
기분이 오락가락 하는건 태생이 그런거야?3
10:32 l 조회 17
와 닌텐도 드뎌 샀다4
10:32 l 조회 18
진짜 축구 겁나 못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0:32 l 조회 89
남아공아 얼른 한 골 넣아라 걍
10:31 l 조회 20
사무실에서 누가 허윽..어어..헉 하길래 뭔가했더니 골 먹힐뻔했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5
10:31 l 조회 72
담당자 통화중이라고 다시 연락준댔는데 30분 넘게 안 오면1
10:31 l 조회 14
김승규 진짜 대박.. 2
10:31 l 조회 54
중소기업 다니는데 대표님 축구 보고 싶다고 집가심
10:31 l 조회 36
후욷후욱후욱
10:31 l 조회 4
와 미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3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