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86804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1
이 글은 9년 전 (2017/1/11) 게시물이에요
통학인데 얼마라구해야해 ?? 두..두근...
대표 사진
익인1
3~40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인적ㅇ로 통학하면 30 정도는 받아야한다고 생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0!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책값이랑 교통비 제외하고 20~2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새내기! 이거 왜이렇게 귀욥냐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40 부족하던데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0이 기본이라고 생각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거리 먼 통학이면 30-40 집에서 아침밖에 안 먹고 다 밖에서 사먹기도 하고 교통비 엄청 깨지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통학이 스쿨버스 이용하는거야? 아니면 그냥 대중교통 이용해서 가는거야? 전자면 진짜 20 받아도 될 걸? 내 동기 한 달에 10만원?쓰고 그랬어 근데 대중교통 이용하면 한 30이상은 받아야 할 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0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교통비 폰요금 교재비 이런거 집에서 다 내주면 30
근데 3월달엔 저것도 빠듯해.. 술자리가 많아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40!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40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밥값 겨통비는 다 일수 따져서 정확히 계산해서 받고 플러스로 용돈주심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갤럭시 야간모드로 사진 찍었는데 어때? 평가 좀
8:51 l 조회 2
생리새서 이불 바지 다 젖음
8:50 l 조회 5
요즘 스팸은 정성도 없ㄴ ㅔ
8:50 l 조회 18
우리 앤 왜 사료만 먹을까
8:49 l 조회 7
🍎🍎민원서류 필요한 사람 미리 뽑자!! 주말부터 약5일간 못 뽑음
8:48 l 조회 40
나 에코백 색깔 골라줄 사람!!5
8:47 l 조회 27
미친 러브버그 옷속으로 들어갔어;;;;2
8:46 l 조회 57
남친이 싫어하던 사람 돌아가셨는데 굳이 말할필요 없겠지..?? 3
8:46 l 조회 28
20대초 나는 솔로 안 봄?7
8:45 l 조회 35
네일 예뻐서 하고싶은데 불편한 거 못 참아서 안 함
8:45 l 조회 14
기숙사 포화상태라 제공을 못하면 복지에 기숙사는 왜 적어두는 거야
8:45 l 조회 21
요새 인플루언서 하려고 과하게 망가지는 사람들 피곤
8:43 l 조회 46
탕비실에 버터와플이 있네4
8:43 l 조회 99
집에서 먹을건데 광어랑 어울릴만한 다른메뉴 뭐있을까5
8:43 l 조회 28
일 그만 두니까 피부가 좋아짐..
8:42 l 조회 17
반깁스중인데 물닿으면 안된다는데 어찌발씻어??2
8:42 l 조회 40
어떻게 사무실 조명을 안끄고 퇴근할 수가 있지?4
8:41 l 조회 39
가게 오픈하자마자 연어초밥시킬거임
8:41 l 조회 13
아니 날씨 도대체 왜이래????3
8:41 l 조회 115
아파트 단톡방에 남미새 있는데 너무 웃김
8:41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