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범들 사람취급해주는거... 솔직히 아무리 성실하고 착하게 살아도 사회에서 사람취급 못 받고 사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성폭행범들한테 인권 운운하면서 잘 살게 냅두는거 너무 싫다...